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뭉치면 싸다 … '구마모토 아소다카모리CC'에서 누리는 작은 사치



여행/레저

    뭉치면 싸다 … '구마모토 아소다카모리CC'에서 누리는 작은 사치

    • 2018-04-30 16:45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탁 트인 풍경.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큐티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구마모토현의 흑곰 캐릭터 쿠마몬. 쿠마몬 만큼이나 일본의 대표적인 여행지인 구마모토의 인기는 뜨겁다.

    동쪽으로는 벳푸, 서쪽으로는 운젠과 나가사키를 잇는 규슈 횡단도로가 지나는 구마모토는 물과 바다를 통해 큐슈의 모든 현과 접해있어 규슈관광의 중심지로 주목받는 곳이다.

    인천에서 1시간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바쁜 일상 속 여유를 누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특히 구마모토에 위치한 '아소다카모리CC'는 무공해 청정 휴양지로 골퍼들에게 추천되는 곳이다.

    편백나무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풍경.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아소다카모리 골프장은 일본 '혼마'가 기획, 설계한 정통 챔피언십 골프코스로 골프 마니아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해발 750m 편백나무가 만들어 내는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환상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최대 높낮이 차가 20m로 다이나믹하게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골프장 내에는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숙소가 있어 라운딩을 즐긴 후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이다. 친환경적인 목조건축물로 건축되었으며 객실은 양실과 한실이 모두 준비되어 있다.

    온천을 이용할 수 있는 골프장 내 숙소.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이 4명 예약 시 총 28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구마모토 아소다카모리CC' 3박 4일 골프상품을 선보여 인기다. 땡처리닷컴을 통해 예약할 경우 할인 뿐만 아니라 특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 보자.

    취재협조=땡처리닷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