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따끈따끈한 몰디브 신상 리조트 '리티 파루'

  • 0
  • 0
  • 폰트사이즈

여행/레저

    따끈따끈한 몰디브 신상 리조트 '리티 파루'

    • 2018-04-26 15:50
    • 0
    • 폰트사이즈
    리티 파루는 몰디브 라 아톨에서도 특히 수중환경이 뛰어난 섬에 지어진 최신 리조트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작년 연말에 새롭게 오픈한 '리티 파루(Reethi Faru) 리조트'는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는 몰디브에서도 원시 그대로의 모습이 보존돼 있는 라 아톨(Raa Atoll)에 위치하고 있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0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자리한 이 신상 리조트는 커다란 타원형의 모습을 하고 있다. 이곳에서 바라본 짙푸른 에메랄드빛 라군과 맑은 몰디브의 경치는 놀라울 정도로 아름다우며 가슴이 시원해질 정도로 탁 트인 뷰가 펼쳐진다.

    최근 2~3년 동안 몰디브에는 최고급 리조트들만 새롭게 들어섰는데, 이번에 오픈한 리티 파루 리조트는 4성 디럭스급의 리조트로 우리나라 사람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럭셔리한 시설과 부대시설을 모두 갖춘 가뭄의 단비 같은 곳이다.

    4성급의 리조트이지만 같은 4성급 카테고리에서는 최고의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 면에서는 기존의 4성급 리조트들보다 비싸지 않고 오히려 저렴한 편에 속해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물 위에 지어진 워터 빌라에서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해보자. 맑고 푸른빛의 투명한 바다가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최적의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객실은 총 150채의 가든 빌라, 디럭스 비치 빌라, 디럭스 자쿠지 비치 빌라, 워터 빌라, 패밀리 가든 빌라, 패밀리 디럭스 비치 빌라, 워터 빌라 스위트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허니문 뿐만 아니라 가족여행객들도 눈여겨 볼 만하다.

    객실 인테리어는 감각적이면서도 세련된 색감으로 꾸며져 있다.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는 메인 레스토랑 바카루를 비롯 총 9곳이 있다. 레바논, 스페인, 이탈리아 및 아시아의 인터내셔널 퀴진을 뷔페식으로 선보이는 바카루에서는 아침부터 점심, 저녁 모든 끼니를 챙길 수 있다.

    지는 석양을 배경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선셋 바. (사진=몰디브 카페 제공)

     

    이외에 몰디브 전통 무용, 디스코 나이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메인 바, 아름다운 몰디브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한 바, 야외에서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등 셰프가 준비한 최고급 요리와 달콤한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이빙 스쿨, 워터 스포츠 센터, 코코넛 스파, 메인 풀장, 요가 및 필라테스를 배울 수 있는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어 뛰어난 몰디브 수중환경에서의 다채로운 체험도 가능하다.

    비싼 금액에 몰디브 여행을 망설였다면, 합리적인 금액에 최신의 객실 컨디션, 5성급 부럽지 않은 시설 및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리티 파루로 떠나보면 어떨까.

    리조트 내 조식·중식·석식 무료 제공은 물론 여기에 올인클루시브 옵션을 더하면 체험 다이빙 1회와 리조트 내 익스커션 2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알찬 여행을 계획해보자.

    취재협조=몰디브 카페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