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사울 하노이 호텔', 이보다 더 좋을순 없다

    • 2018-04-10 09:11
    • 0
    • 폰트사이즈
    사울 하노이 호텔은 누구와 떠나더라도 만족할 수 있는 호텔이다. (사진=투어벨 제공)

     

    여행객 대부분이 좋은 여행을 떠나고 싶어 한다. 좋은 여행이란 무엇일까.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여행, 저렴하게 떠나는 여행,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는 먹방여행 등 어디에 중점을 두느냐에 따라 좋은 여행의 기준은 달라질 수 있다.

    하지만 좋은 여행에 있어 필수조건은 바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는 것이다. 컨디션에 따라 자칫 모든 일정이 틀어질 수도 있기 때문. 이에 발맞춰 투어벨이 누구와 떠나도 만족할 만한 호텔인 '사울 하노이 호텔 ‘을 추천한다.

    사울 하노이 호텔은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4성급 럭셔리 호텔로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은 2명이 자도 충분한 크기의 넓은 침대를 갖추고 있으며 청결을 철저하게 관리해 위생상태가 좋다. 또한 탁 트인 창문은 객실 안에 있어도 답답하지 않도록 해주며 무료 무선 인터넷과 같은 세세한 서비스는 투숙객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혼자 자기 아쉬울 정도로 넓은 사울 하노이 호텔 객실. (사진=투어벨 제공)

     

    하노이 호텔의 조식도 여행의 풍미를 더해준다. 빵, 케이크, 밥, 샐러드, 잼, 베이컨, 치즈 등 셀 수 없을 정도의 다양한 음식에 맛까지 더해지니 취향에 따라 선택만 하면 된다.

    부대시설로는 수영장과 사우나를 갖추고 있다. 크기가 크지는 않으나 수영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기에는 전혀 부족함이 없다.

    호텔 내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사진=투어벨 제공)

     

    투어벨이 동양 3대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하롱베이 3박 5일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10여 개의 사철탑과 수 백 개의 사리탑이 있는 옌뜨국립공원부터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 3대 자연경관 하롱베이, 하롱만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티톱섬 전망대까지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

    게다가 하노이 시내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한 ‘사울 하노이 호텔’에 머무는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어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취재협조=투어벨(www.tourbell.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