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끄라비' 대한항공 직항으로 편하게 떠나세요

  • 2018-04-09 16:00
훼손되지 않은 자연환경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끄라비. (사진=웹투어 제공)

 

안다만 해에 접한 130여 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이뤄진 태국 남부 휴양지, 끄라비. 끄라비는 스노클링, 다이빙,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해양 환경으로 과거 소수의 유러피안들에게만 알려진 작은 바닷가 마을이었다.

하지만 다녀온 이들의 입소문을 타고 점점 유명해졌으며 현재는 석회암 절경과 이국적인 해변을 만끽하기 위해 세계 각국의 여행객들이 찾아 들고 있다.

끄라비의 최대 매력 포인트는 태국 유명 여행지인 파타야나 푸켓, 코사무이에 비해 아직 많이 개발되지 않아 비교적 조용하고 한적한 휴양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직항이 없어 보통 방콕이나 푸켓을 경유해야 하며 이럴 경우 약 10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이 소요된다.

끄라비로의 여행을 마음먹었지만, 긴 비행시간과 번거로움으로 선뜻 떠나지 못하고 있었다면 주목하자. 오는 6월 13일부터 8월 15일까지 약 두 달간 대한항공 전세기가 매주 수, 토요일 운항한다는 소식이다.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에서 조용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끄라비로의 여행, 직항 찬스로 남들보다 편하게 떠나보자.

웹투어가 끄라비 여행에 보다 편안함을 선사할 리조트를 엄선해서 소개한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순백의 고운 해변, 열대 식물이 무성한 깨끗한 자연환경을 간직하고 있는 피피 섬에 자리한 홀리데이 인 호텔. (사진=홀리데이 인 끄라비 제공)

 

◇ 홀리데이 인 끄라비

홀리데이 인 끄라비의 가장 큰 특징은 피피 섬에 자리하고 있어 끄라비의 환상적인 바다와 자연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다는 점이다. 섬 북부의 램통 비치, 로 바가오 비치 그리고 롱 비치 등 여러 곳의 해변을 가까이서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이곳의 장점이다.

총 126개의 객실에는 각각 다른 스타일의 가구가 배치돼 있으며 미니바 및 케이블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 디비디 플레이어 등 필요한 모든 설비를 갖추고 있다. 전용 발코니는 피피섬의 모습을 한눈에 담기 좋으며 룸서비스를 제공해 객실 안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태국 전통양식과 모던한 유러피안 스타일이 결합된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객실 내부. (사진=소피텔 포키트라 제공)

 

◇ 소피텔 포키트라

끄라비 클롱무앙 해변의 가장 아름다운 자리에 위치하고 있는 소피텔 포키트라는 정통 태국 감성과 서양식의 화려함이 조화된 우아한 스타일의 고급 리조트다. 태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라군 스타일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도 이곳의 특별한 점이다.

276개의 넓고 큼직한 객실은 자연을 느끼게 하는 원목 나무 바닥, 태국 전통 스타일의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기본 디럭스 룸부터 프레지덴셜 스위트까지 다채롭게 구비돼 있다. 오페라 스위트룸은 개인 테라스와 수영장이 바로 연결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객실의 발코니에서 안다만 해의 노을 전경을 바라보며 힐링의 기분을 만끽해보자.

아기자기한 멋이 있는 이비스 스타일스 끄라비 호텔. 자연친화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사진=이비스 스타일스 끄라비 제공)

 

◇ 이비스 스타일스 끄라비

끄라비 국제공항과 가까이 자리하고 있는 이비스 스타일스 끄라비는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로 비행에 지친 여행객들의 포근한 쉼터가 되어준다. 객실 규모는 총 206개로 기본형 객실인 스탠더드 룸은 물론 패밀리 룸을 구비하고 있어 가족여행에 특히 추천하고 싶은 숙소다.

호텔 내에는 정통 태국 요리와 인터내셔널 퀴진을 맛볼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과 해피 아워 찬스를 즐길 수 있는 바 그리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준비돼 있다.

아오낭 비치와 가까이 자리한 디바나 플라자 호텔. 낮은 층의 현대적인 건물로 구성돼 있다. (사진=디바나 플라자 제공)

 

◇ 디바나 플라자 호텔

끄라비의 가장 큰 번화가인 아오낭 비치를 걸어서 갈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디바나 플라자 호텔은 휴양지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현지의 문화를 체험해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호텔 주변에 끄라비의 아름다운 섬들과 해변들이 즐비하며 해산물 전문식당, 로컬 식당, 시장 등이 있어 관광하기 좋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웹투어의 끄라비 자유여행 상품에는 왕복항공권은 물론 숙박, 공항-리조트 편도 픽업과 포토북 제작 쿠폰(객실당 1매)이 제공된다. 여기에 디바나 플라자 또는 소피텔 포키트라 호텔을 3박 5일과 4박 6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상품도 동시에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정글과 야자수 사이를 누비는 코끼리 트레킹과 노천온천, 울창한 숲속에서의 삼림욕과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에메랄드 풀 등의 코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카약을 타고 떠나는 이색적인 맹그로브 투어, 아오낭 시내 나이트 투어, 홀섬 투어, 끄라비 인기 절정의 4섬 일주, 타이 마사지 등 다양한 선택관광을 제공해 원하는 일정을 추가할 수도 있다.

끄라비 여행 상품에 대한 추가 문의나 자세한 사항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0

0

전체 댓글 1

새로고침
  • NAVERnandgido2023-07-13 23:59:38신고

    추천0비추천0

    풍수를 무시하면 재앙을 맞이한다.
    풍: 대기 관리
    수: 물관리
    인간은 물론 다른 생물도 살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