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은 저렴한 가격의 패키지 상품과 체계적으로 발달된 여행 인프라 덕분에 여행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는 지역으로 손꼽힌다. 때문에 과거에 비해 신혼여행지로서의 인기는 시들해지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푸켓은 여전히 신혼여행지의 매력을 충분히 갖고 있는 곳이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대로 누릴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는 푸켓 신혼여행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럭셔리한 시설과 젊은 여행객을 타깃으로 한 세련된 부대시설로 신혼여행의 핫 플레이스가 된 리조트들도 속속 등장하고 있다.
푸켓 해안지대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해 있어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확대이미지
'파빌리온 리조트'는 푸켓 해안 지대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자리한 리조트로 푸켓의 그 어떤 곳보다 화려한 뷰를 자랑한다. 럭셔리한 객실 시설과 세련된 부대시설, 매일같이 진행되는 이벤트 또한 파빌리온 리조트의 특징이다.
신혼여행객에게 추천되는 오션뷰 풀빌라 객실. 12m에 달하는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을 보유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확대이미지
객실은 스위트와 풀빌라로 나뉜다. 그 중 낭만적인 오션뷰와 인피니트 프라이빗 풀을 갖춘 오션뷰 풀빌라가 신혼여행객에게 가장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객실이다.
약 100여 평에 달하는 객실로 12m 길이의 인피니티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다. 그 밖에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침실, 야외 선데크와 가제보, 다이닝룸과 리빙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조식과 애프터눈 티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360도로 펼쳐지는 푸켓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360 디그리 바. 선셋 포인트로도 유명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확대이미지
레스토랑은 총 세 곳이 있다. 메인 레스토랑인 더 플랜테이션 클럽에서는 조식, 런치, 디너를 제공한다. 실내 좌석과 야외 테라스 석을 두고 있어, 해 질 무렵이면 아름다운 선셋 뷰와 함께 로맨틱 디너를 즐길 수 있다.
푸켓을 대표하는 야경 포인트로 유명한 360도 바도 있다. 언덕 위에 자리한 바로 사방이 탁 트여 있어 여유롭게 푸켓의 야경을 눈에 담을 수 있다. 풀 옆에 자리한 파이어 플라이에서는 건강식으로 알려진 지중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매일 저녁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는 파이어 플라이 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확대이미지
부대시설로는 야외 풀장, 스파 숍, 피트니스센터, 액티비티 센터 등이 있다. 여독을 풀기에 좋은 스파 숍은 싱그러운 열대 정원 속에 자리해 있어 심신의 안정까지 되찾아 준다.
고즈넉한 분위기의 요가 파빌리온에서는 요가 클래스도 진행돼 푸켓 신혼여행의 아침을 보다 건강하게 시작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살사 파티, DJ 파티, 와인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져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