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키자니아 부산, 개장 2주년 맞아 체험 리뉴얼·고객 이벤트 개최

키자니아 부산, 개장 2주년 맞아 체험 리뉴얼·고객 이벤트 개최

키자니아 부산의 인기 체험부스 <패션부티크>에서 스쿨룩을 체험하는 어린이들 (사진 = 키자니아 부산)

 

글로벌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이 오는 8일 개장 2주년을 맞는다.

키자니아 부산은 개장 2주년을 맞아 일부 체험 내용을 리뉴얼하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 행사를 마련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지난달 <과학수사대> 체험을 기존 족적 탐색 수사에서 골격 수사로 전환한 데 이어 두 곳의 인기 시설을 봄 시즌에 맞춰 변경 했다.

<쿠킹스쿨>에서는 소풍 도시락으로 좋은 ‘꿈틀꿈틀 애벌레 주먹밥’을 만들고, <패션부티크>는 산뜻한 스쿨룩 컨셉의 옷을 입고 런웨이를 걸어보는 내용의 리뉴얼을 시행했다.

키자니아는 오픈 2주년을 맞아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개최한다.

6일부터 8일까지 키자니아 부산을 방문한 모든 어린이에게는 피크닉 매트와 아이들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 ‘베베가닉’ 샘플 세트를 선물한다.

또 오전 11시 10분, 오후 4시 10분에는 선착순으로 젤리 꾸러미를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키자니아 캐릭터가 케이크를 들고 나와 아이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는 퍼포먼스도 준비돼 있다.

가족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되는데, 8일부터 30일까지 2부 동반 성인 1인 무료, 3인 이상 어린이 입장 시 3만원 할인, 키자니아와 같은 4월 생 고객은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30% 할인한다.

키자니아 부산의 카카오스토리 채널 소식받기를 하면 30% 현장 할인과 함께 입장 시 10키조를 추가 증정한다.

체험시설에 대한 정보와 4월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키자니아 부산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1544-5110),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