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종합 리조트 호텔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사진=괌몰 제공)
언제 떠나도 좋은 휴양지 괌으로의 여행을 결정했다면 다음은 숙소에 대한 선택을 할 차례다.
괌은 관광과 휴양이 잘 어우러진 만큼 다양한 형태의 숙소가 즐비해 있어 여행 목적이나 구성 인원, 호텔 유형 등에 맞춰 숙소를 고를 수 있다.
만약 이번 여행의 목적이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며 휴식을 만끽하는 것이라면 괌 최대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를 추천한다.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하기에도 좋다. (사진=괌몰 제공)
투몬의 복잡함을 벗어나 아늑하고 아름다운 아가냐만에 위치한 온워드 비치 리조트는 워터파크와 다양한 마린 스포츠가 함께 있는 종합 리조트 호텔이다.
최대 워터파크 시설을 갖춘 리조트답게 괌 최대의 슬라이더와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비치돼 있어 투숙객이라면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가 새롭게 선보인 만타 슬라이더. (사진=괌몰 제공)
긴장감과 스릴 넘치는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새롭게 선보인 만타 슬라이더가 정답이 될 수 있다. 튜브를 타고 12m 높이에서 아래쪽으로 거꾸로 미끄러져 내려오는 짜릿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어두운 터널을 통과하는 1인용 터널 슬라이더도 있고 가족과 함께 튜브를 타고 내려오는 3인용 슬라이더 등 총 4종류의 슬라이더도 준비돼 있으니 스릴과 재미를 느끼기엔 전혀 부족함이 없다.
워터파크에서 충분히 물놀이를 즐겼다면 이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볼 차례다. 호텔 앞 아가나 비치에서는 돌핀크루즈를 비롯해 패러세일링,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 동력 해양스포츠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이라면 동력 해양스포츠를 제외한 모든 무동력 해양 스포츠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오프시즌에 객실을 예약할경우 25%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괌몰 제공)
한편 괌 전문여행사 괌몰이 최고 인기 리조트인 괌 온워드비치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시즌에 윙 시티뷰룸, 오션프론트룸, 타워 스탠더드룸을 예약할경우 2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간은 체크인 기준으로 오는 4월 1일부터 5월 13일까지다.
취재협조=괌몰(www.guamma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