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주변에 시야를 가리는 숲이나 나무가 없어 전 홀이 바다를 볼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중국 속 유럽'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는 중국 대련. 중국 랴오닝성 랴오둥반도 남단에 위치한 곳으로 제주도 만큼이나 거리가 가까워 비행기로 1시간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우리나라에는 꽃이 피는 봄과 저녁 산책하기 좋은 여름이 있는 반면 이를 방해하는 꽃샘추위와 장마가 있다. 하지만 중국 대련은 장마와 태풍의 영향이 없어 여름에도 시원한 바람과 화창한 날씨를 만끽할 수 있다.
여름 골프를 즐기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춘 중국 대련 장흥도CC.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서울보다 약 5~10도 정도 낮은 온도와 시원한 바닷바람. 여름 골프를 즐기기에 최상의 조건을 갖춘 중국 대련 장흥도CC에서 여유롭게 골프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골프의 발상지로 알려진 스코틀랜드의 골프장과 근접하게 설계된 '대련 장흥도CC'는 일본 디자이너인 코지 스키모토가 설계한 것으로 객실, 식사, 골프장이 모두 일본과 같은 운영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다.
골프장은 18홀, 7,111야드로 구성돼 있으며 해안선과 산의 자연미를 살려 설계한 링크스 코스 스타일을 자랑한다. 필드 주변에 시야를 가리는 숲이나 나무가 없어 전 홀이 바다를 볼 수 있다.
호텔 객실은 침대룸과 다다미방으로 나뉘어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호텔은 롯지 스타일의 2층 리조트로 일본의 영향을 받아 침대룸과 다다미방으로 나뉘어 있다.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아늑해 편안함을 제공한다.
한편 땡처리닷컴이 매일 출발하는 '중국 대련 장흥도CC 2박 3일'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항공권부터 숙소, 식사, 캐디피에 여행자보험까지 포함된 상품으로 기존의 상품과는 비교가 불가하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