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낮보다 밤이 더 매력적인 방콕 도심 한가운데 자리하고 있는 '그랜드 웨스틴 그랜드 수쿰빗'. (사진=웹투어 제공)

 

여행에서 중요한 요소로 꼽히는 숙박. 관광, 휴양, 쇼핑 등 바쁜 일정 속에서 다음날을 기약하기 위한 충분한 휴식은 필수다. 가성비 뛰어난 저렴한 숙소도 좋지만 이왕이면 최고의 서비스와 안락함으로 무장한 럭셔리 호텔은 어떨까.

웹투어가 직접 다녀온 고객들의 후기를 고려해 엄선한 가심비 최고의 호텔 리스트를 공개한다.

◇ 일본 '오사카'

지난 2017년 국내 여행객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1위 여행지, 오사카. 한국에서 비행기로 대략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는 가까운 거리에 자리한 오사카는 식도락과 관광, 쇼핑이 모두 완벽하게 갖춰져 있는 곳이다. 오사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숙소는 바로 인터컨티넨탈 오사카,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두 곳이다.

기본적인 타입의 현대적인 객실부터 가족여행객에게 이상적인 레지던스 타입의 객실까지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오사카. (사진=웹투어 제공)

 

첫째, 인터컨티넨탈 오사카의 장점은 오사카역, 한큐 백화점, 음식거리 등 오사카의 다양한 즐길거리와 가까이 자리하고 있다는 것이다.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은 물론 라운지,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구비하고 있다.

이곳을 직접 이용한 한 고객은 오사카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이치란 라멘 식당'과도 가깝다는 의견을 남겼다. 게다가 오사카 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호텔이 있어 캐리어를 끌고 가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다.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객실에서는 화려한 오사카의 시티뷰를 즐길 수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는 오사카의 번화가인 난바의 중심부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난카이 난바 역과 연결돼 있어 간사이공항에서 접근성이 좋고 미도스지선, 센니치마에선, 요쓰바시선 등 지하철 노선과 연계돼 다양한 관광명소를 돌아다니기에도 편하다.

도톤보리와도 가까워 오사카의 엔터테인먼트, 쇼핑, 미식 등을 즐기려는 여행객에게 망설임 없이 추천할 수 있는 곳이다. 게다가 스위소텔 난카이 객실에서는 화려한 시티뷰도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아름다운 오사카의 야경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 일본 도쿄

도쿄 중심부에 위치한 게이오 플라자 호텔 도쿄는 도심의 세련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에 위치하고 있다. 도초마에 역에 근접해 있으며, 쇼핑과 다양한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인기 명소인 신주쿠 역과는 도보로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젊은 커플 그리고 어린이가 가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헬로 키티 룸. 팝 아트 느낌의 키티 타운 룸과 동심 속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린세스 키티 룸 두 가지 유형이 준비돼 있다. (사진=웹투어 제공)

 

이곳을 추천하고 싶은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아기침대와 보육 시설이다. 4베드 룸과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헬로키티 객실, 장애인용 객실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의 취향이 모두 고려된 다양한 종류의 객실을 구비하고 있다. 저녁 시간에는 도쿄 도청의 야경을 즐기며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본관 7층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 스카이 풀, 피트니스 룸, 비즈니스 센터, 로비 갤러리, 널싱룸, 클리닉, 라운지, 에스테틱 살롱, 뷰티 스튜디오, 환전 기계 등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도쿄 디즈니랜드 및 도쿄 디즈니시를 직통으로 연결하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다.

호화로운 숙박 시설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하노이 '라 시에스타'. 널찍한 룸 크기를 자랑하는 클럽 듀플렉스 프리미어 객실은 복층 구조로 설계돼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취하기 좋다. (사진=웹투어 제공)

 

◇ 베트남 하노이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노이 라 시에스타 호텔 앤 스파로 숙소를 정해보자.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하노이 라 시에스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이다.

수페리어, 디럭스, 디럭스 트리플, 주니어 스위트, 클럽 주니어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라 시에스타 스위트, 듀플렉스 스위트, 클럽 듀플렉스 프리미어 등 다양한 객실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휴양지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파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한국어를 잘하는 직원이 있어 언어의 불편함을 덜었으며 직원들의 친절한 베트남식 환대로 대접받는 기분도 느낄 수 있다.

◇ 태국 방콕

배낭여행의 성지로 손꼽히는 태국의 방콕. 화려한 나이트라이프와 왕궁의 숭고함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여행지 방콕의 추천 호텔은 '웨스틴 그랜드 수쿰빗'이다.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느껴지는 웨스틴 그랜드 스쿰빗 방콕 호텔의 로비. (사진=웹투어 제공)

 

BTS 아속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는 5성급 호텔로 도시 문화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곳이다. 복합 쇼핑몰 터미널 21, 로빈슨 백화점과도 가까워 더운 방콕 시내에서 쾌적하면서도 활기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깔끔한 객실과 최고급 스파, 실외 수영장도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시끌벅적한 도심 속 조용하게 휴양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이곳의 매력 포인트는 이뿐만이 아니다. 조식으로 갈비찜, 김치찌개 등 한국 음식을 선보여 입맛이 까다로운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생수도 6병이나 무료로 제공돼 더운 방콕 시내를 돌아다니는 이들의 갈증까지 해소시켜 준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