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00만원대로 떠나는 신혼여행…푸켓·코사무이



여행/레저

    100만원대로 떠나는 신혼여행…푸켓·코사무이

    온라인투어가 저렴하면서 고급스럽게 떠날 수 있는 신혼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두 사람의 첫 시작을 함께 하는 여행이기에 그만큼 특별한 허니문. 예비 신혼부부라면 고급스런 허니문 상품을 알뜰하게 이용하고픈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다.

    혹시라도 높은 가격에 허니문 여행지를 어디로 선택해야 할지 막막함이 느껴지는 예비부부라면 주목하자. 1인 당 100만원대로 떠날 수 있는 허니문 여행지가 준비돼 있으니 말이다. 저렴한 가격이라고 고급스러움을 놓쳤을 것이란 우려는 접어두자.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태국 푸켓과 코사무이는 허니문 인기 1순위 지역으로 손꼽히는 곳"이라는 소개와 함께 "고급스런 허니문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2018 태국 허니문 新특가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특가전의 예약은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6월부터 10월에 출발하는 상품이 해당된다"면서 "기간 한정상품으로 조기 마감 시 종료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온라인투어가 허니문 상품을 추천하니 예약 전 참고하도록 하자.

    아시아의 진주라 불리는 푸켓은 액티비티한 여행을 꿈꾸는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지역이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 태국 푸켓 허니문

    아시아의 진주라 불리는 푸켓은 태국을 대표하는 휴양지다. 전 일정 풀빌라에서 머물며 액티비티한 허니문을 즐기기 원하는 허니무너라면 푸켓이 답일 수 있다.

    온라인투어가 4박 프로모션으로 준비한 '푸켓 더키리 풀빌라 4박 6일' 상품을 이용하면 최고의 절경을 자랑하는 팡아만에서 선셋 디너 크루즈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두 사람의 멋진 추억을 CD로 제작해 담아주는 허니문 스냅 사진 촬영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외에도 현지투어를 비롯해 둘 만의 자유시간도 즐길 수 있어 꿈같은 신혼여행을 보낼 수 있다.

    코사무이는 조용한 휴양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추천되는 지역이다. (사진=ⒸGettyImagesBank 제공)

     

    ◇ 태국 코사무이 허니문

    예식이 끝난 후 인천 또는 부산에서 바로 출발할 수 있는 허니문 여행지를 택하고자 한다면 태국 코사무이를 고려해보자.

    태국 속 유럽으로 불리는 코사무이는 자연 속에서 조용한 휴양을 원하는 허니무너들 또는 고급 리조트와 풀빌라에서 편안하고 아늑한 허니문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추천되는 지역이다.

    방콕 경유로 일정 추가가 가능해 코사무이 뿐 아니라 방콕에서의 또 다른 허니문도 즐길 수도 있다.

    더 많은 태국 허니문 특가 상품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