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배우 이현우, 현역 입대… 훈련소 입소 사진 공개



연예 일반

    배우 이현우, 현역 입대… 훈련소 입소 사진 공개

    배우 이현우가 19일 경기도 파주 소재 전진부대에 입소했다. (사진=콘텐츠와이 제공)

     

    배우 이현우가 19일 현역 입대했다.

    이현우의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이날 오후 그가 경기도 파주 소재 전진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점퍼를 입고 비니를 쓴 이현우는 취재진과 팬들에게 경례를 하는 모습, 팬들을 향해 웃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이현우는 소속사를 통해 "군대에서도 하루하루 열심히 생활하려고 한다"며 "건강히 다녀와서 팬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현우는 입대 전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때 자신이 작사에 참여한 신곡 '스물여섯'을 발표해 팬들에 대한 사랑에 보답했다.

    지난 2005년 아역으로 데뷔한 이현우는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어린 처로, '대왕세종'의 어린 충녕대군, '선덕여왕'의 어린 김유신 역을 맡으며 시청자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공부의 신', '적도의 남자', '아름다운 그대에게', '밤을 걷는 선비', '무림학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또한 영화 '비열한 거리'에서 어린 민호 역을 맡았고 '소고기를 좋아하세요?', '은밀하게 위대하게', '기술자들', '연평해전' 등에서 주연 배우로 활약했다.

    배우 이현우 (사진=콘텐츠와이 제공)

     

    배우 이현우 (사진=콘텐츠와이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