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과 가족애를 다질 수 있는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괌과 하와이가 최선의 선택이 된다.
괌과 하와이는 닮은 점이 무척이나 많은 휴양지다. 화창한 날씨와 에메랄드 빛 바다, 새하얀 모래사장, 신나는 액티비티가 넘치고 관광, 쇼핑까지 모든 것을 누릴 수 있어 어느 곳을 골라도 만족도 높은 가족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가족여행을 계획할 때 무엇보다 신경을 써야할 부분이 바로 숙소. 여행하는 동안 가족모두가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위치와 시설 등을 잘 살펴 숙소를 고르는 것이 좋다.
온라인투어가 추천하는 괌과 하와이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호텔과 리조트들을 소개한다.
투몬해변의 아름다운 모습을 전망할 수 있는 호텔 니코 괌(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호텔 닛코 괌사랑의 절벽 위에 위치한 날개 형의 건물 구조로 투몬 해변의 환상적인 전망을 내려다보는 호텔로 괌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다.
괌에서 가장 핫한 리조트로 타이풍의 품격있는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두짓타니 괌 리조트투몬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리조트로 독특한 타이풍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반짝이는 해변과 무성한 열대 정원에 둘러싸여 있어 만족스러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눈부신 와이키키해변을 객실에서 한껏 감상할 수 있는 알로힐라니 리조트(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와이키키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리조트로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알라모아나 쇼핑센터와 상점들이 가까이 있고 시내로의 이동이 편리다.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25분이 소요된다.
지난 2010년 리노베이션을 단행해 모던한 하와이언 스타일로 재단장한 힐튼 와이키키 비치 전경(사진=온라인투어 제공)
◇ 힐튼 와이키키 비치와이키키 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호텔로 지난 2010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진행해 우아하고 모던한 하와이언 스타일로 새단장했다. 와이키키 비치까지는 걸어서 이동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괌 하와이 호텔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괌과 하와이로 가족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오는 19일까지 괌과 하와이 호텔을 50만 원 이상 예약한 고객에게 2만원 즉시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www.online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