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주병진·고준희 출연 '미우새' 주간 예능 시청률 1위



방송

    주병진·고준희 출연 '미우새' 주간 예능 시청률 1위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주병진과 고준희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미운 우리 새끼'가 예능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2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1부와 2부는 각각 전국기준 15%와 21.1%의 시청률 기록했다. 이날 시청률은 지난주 방송이 기록한 1부 15.6%, 2부 18.8%보다 소폭 상승했다. '미운 우리 새끼'는 압도적인 차이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주간 예능 시청률 1위까지 오르며 높은 인기를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정 출연자인 토니안이 이상형으로 언급한 바 있는 배우 고준희가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고준희의 출연에 토니안의 어머니는 "우리 아들 좋으냐. 세상에 나 같은 시어머니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준희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나이차이는 상관하지 않는다. 사랑하면 그런 것은 상관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어머니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른바 '개그계 미운 우리 새끼 대부' 주병진의 등장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가수 김건모를 뛰어넘는 '생후 707개월'의 주병진은 후배 개그맨 박수홍이 살고 있는 아파트 맨 꼭대기층에 있는 자신의 펜트하우스를 공개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주병진은 "나는 어려서 정말 너무 가난했고, 집을 가질 때는 꿈이 이루어진 줄 알았다"며 "하지만 막상 살아보니 이건 껍데기다. 정말 따뜻한 집이 완성 되려면 사랑하는 사람이 옆에 있고 사랑하는 아이들이 같이 있어야 한다"는 속내를 밝혔다.

    한편 토니안은 붐, 강남, 샘오취리와 함께 가나로 떠났다. 24시간에 이르는 긴 비행 끝에 가나에 도착한 이들은 현지 시장을 둘러본 뒤 샘오취리 집에 방문해 식사를 했다. 이 장면의 순간 시청률은 22.8%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