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먹고 마시고 즐기는 '방콕 미드나잇 푸드 투어'

    • 0
    • 폰트사이즈
    방콕은 ‘길거리 음식의 천국’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다양한 음식과 마켓 등을 접할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연말이 주는 쓸쓸함을 달래고 한층 매서워진 겨울날씨에 움츠러든 어깨도 활짝 필수 있도록 태국 방콕으로 떠나보자. '길거리 음식의 천국'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다양한 음식과 마켓 등을 접할 수 있어 보다 풍성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니 말이다.

    하지만 어디서 어떻게 방콕의 음식을 맛봐야 할지 모르겠다고? 걱정하지 마시라. 땡처리닷컴이 준비한 ‘방콕 미드나잇 투어’를 이용하면 4시간으로도 방콕의 먹거리를 정복할 수 있으니까.

    투어에는 방콕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왕궁 야간관광도 포함돼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전 세계 필수 이색체험 1위에도 당당히 꼽힌 투어"라면서 "같은 날 예약한 다국적 여행객들과 함께 음식도 먹고 얘기도 나누며 사진도 찍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툭툭을 타고 방콕의 밤공기를 가르며 달려볼 수도 있어 신나는 경험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투어를 이용하면 4~5군데의 현지음식 체험은 물론 맥주 또는 음료 1잔도 즐길 수 있다. 툭툭 비용도 포함돼 있고 영어를 사용하는 현지인 가이드까지 함께하니 그저 편안하게 투어를 즐긴다는 마음만 가지고 있으면 된다.

    먹는 것에만 그쳤다면 괜히 전 세계 필수 이색체험 1위 자리에 오르지 못했을 것이다. 현지 전문가이드가 안내하는 왕궁 야간관광과 시크릿 루프탑 바(Roof Top Bar)까지 다양한 체험으로 알차게 채워져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어둠이 내린 방콕을 즐길 수 있다.

    '방콕 미드나이 투어'는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해 약 4시간이 소요되며 최소 출발 인원은 2명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땡처리닷컴 홈페이지 패스&투어 항목에서 찾아볼 수 있다.

    투어를 통해 다국적 여행객들과 함께 음식도 먹고 얘기도 나누는 등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땡처리닷컴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만족도 높은 투어인 만큼 방콕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면서 "일정에 루프탑바가 포함돼 있는데 규정에 따라 숏팬츠, 미니스커트, 시스루, 민소매 등은 착용할 수 없다"고 드레스 코드를 준수해줄 것을 당부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