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탑과 대마초 흡연' 한서희 "내년 1년 걸그룹 데뷔"



연예가 화제

    '탑과 대마초 흡연' 한서희 "내년 1년 걸그룹 데뷔"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방송 캡처)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가수 연습생 한서희가 근황을 전해 화제다.

    한서희는 24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그는 "4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할 예정"이라며 "늦어도 내년 1월 쯤에는 나온다"고 밝혔다.

    한서희는 "마약이라는 너무 큰 잘못을 해서 데뷔하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되는 일이었다"며 "그런데 가만히 있어도 욕을 먹는데 시작이라도 해보자는 생각이 들더라. (데뷔하지 않으면) 한이 맺힐 것 같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팀 콘셉트에 대해선 "제가 어떻게 청순을 하겠나. 성격에도 안 맞는다"라며 "아마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센 스타일로 데뷔하게 될 것 같다. 하지만 섹시는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한서희는 자신이 페미니스트라고 여러 차례 강조하기도 했다. 그는 "원래 하고 싶은 말을 다 해야 하는 성격이다. 마케팅 아니냐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페미니스트를 이용해 유명해질 생각은 없다"고 말했다.

    한서희는 지난해 7∼12월 4차례에 걸쳐 대마 총 9g을 구매하고, 서울 중구 신당동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7차례 말아 피우는 담배 형태 또는 액상으로 흡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수사를 받던 중 환각제 성분의 마약류인 LSD(Lisergic acid diethylamide)를 2차례 복용한 혐의로도 기소됐다.

    재판부는 지난 20일 항소심 선고공판에서 한서희에게 1심과 같은 형량인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 보호관찰 120시간, 추징금 87만 원을 선고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