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땡처리닷컴이 추천하는 '보라카이 리조트 Best 3'



여행/레저

    땡처리닷컴이 추천하는 '보라카이 리조트 Best 3'

    보라카이에서는 가장 큰 부지와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크라운 리젠시 리조트 앤드 컨벤션센터.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벌써 8월, 아직까지 여름휴가 여행지를 정하지 못했다면 7가지 빛깔의 변화무쌍한 바다를 간직한 필리핀 보라카이로 떠나보자. 4시간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짧은 비행시간도 매력적이지만 여기에 저렴한 물가까지 더해져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다.

    보라카이 유일의 골프장인 페어웨이 블루워터 컨트리클럽을 보유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 (Fairways and Bluewater Newcoas)

    보라카이 유일의 골프장인 페어웨이 블루워터 컨트리클럽을 보유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는 그야말로 럭셔리 리조트다. 리조트는 120개의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2개의 전용 비치와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

    손쉽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지만 야자수 나무로 한껏 꾸며진 대규모 야외 수영장에서 한가롭게 수영을 하거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한식을 맛 볼 수 있다는 점 역시 페어웨이 앤 블루워터 리조트의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철저한 멤버십 위주의 예약과 최고급 부대시설로 인해 이미 보라카이 내에서는 고품격 리조트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국적인 열대 파라다이스를 만끽할 수 있는 초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헤난 가든 리조트.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헤난 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화이트 비치 가장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리조트로 보라카이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리조트 중 하나다. 이국적인 열대 파라다이스를 만끽할 수 있는 초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디럭스룸을 포함해 총 8개 타입으로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무엇보다도 헤난 가든 리조트의 하일라이트는 천사의 모양을 띤 우아한 형태의 야외수영장으로 리조트 바로 앞 메인 비치에서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 크라운 리젠시 리조트 앤드 컨벤션센터 (Crown Regency Resort & Convention Center)

    지난 2012년 오픈한 크라운 리젠시 컨벤션 센터는 보라카이 섬 중심의 스테이션 2와 스테이션 3 메인 로드에 위치하고 있는 물을 테마로 한 리조트다. 1만2000㎡ 부지에서 수영장이 약 1300㎡를 차지 할 만큼 보라카이에서는 가장 큰 부지와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대형 파도 풀장과 서핑을 할 수 있는 서핑 풀, 키드풀 등을 갖추고 있으며 리조트 곳곳에서 시원한 물줄기를 쏟아내는 인공 폭포수를 볼 수 있다. 지하에 위치한 마린 아쿠아리움은 보라카이 유일의 수족관으로 대형 상어도 관람할 수 있으며, 자연 친화적인 대형 산책로와 카지노가 들어서 있다.

    취재협조=땡처리닷컴(ttang.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