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어마어마한 '도깨비'의 힘, 시청률 12.7% 돌파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방송

    어마어마한 '도깨비'의 힘, 시청률 12.7% 돌파

    뉴스듣기

    9일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 (사진='도깨비' 캡처)
    '태양의 후예'의 김은숙 작가·이응복 감독, 배우 공유·김고은의 만남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를 모은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가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시청률 집계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9일 방송된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이하 '도깨비') 3회는 평균 시청률 12.7%(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최고 시청률 15.1%를 기록했다.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라 어마어마한 '도깨비'의 힘을 과시했다.

    9일 방송에서는 도깨비 김신(공유 분)의 몸을 관통한 도깨비 검을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지은탁(김고은 분)의 모습이 담겼다. 해외로 떠나기 위해 작별인사까지 한 도깨비 김신과 도깨비 검을 또렷이 보면서 '도깨비 신부'임을 재확인한 지은탁의 운명적 인연이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 지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지은탁이 자신에게 했던 말을 곱씹으며 미소짓거나 지은탁을 생각하던 끝에 그의 집까지 순간이동하는 등 각별한 마음을 쌓아가고 있는 김신의 모습이 그려지면서 본격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시청자들은 "캐릭터들이 다 살아 숨쉬고 있다. 볼수록 정신없이 빠져든다", "김고은이 공유 가슴의 검을 가리키는 그 순간 온 몸에 소름!", "극본, 연출, 배우, 정말 최고의 작품"이라는 호평을 쏟아내기도 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도깨비' 4회는 10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네이버채널 구독 이벤트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