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내 집 앞처럼 쉽게 즐기는 푸껫 여행

    • 2016-10-13 16:18
    • 0
    • 폰트사이즈

    허니문리조트가 운영하는 푸껫 현지 투어데스크

    허니문리조트 푸껫 투어데스크는 파통 비치 남부 그랜드 머큐어 파통 리조트 로비에 자리해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푸껫(푸켓)은 국내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허니문지로 허니무너를 위해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가 푸껫에서 투어데스크를 운영한다.

    허니문리조트의 푸껫 투어데스크는 오직 자사 고객만을 위한 투어데스크 겸 라운지다. 푸껫 현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원하는 투어 프로그램을 즉석에서 예약하는 것도 가능하다.

    투어데스크가 자리한 곳은 푸껫의 랜드마크 파통 비치의 남부 그랜드 머큐어 파통 리조트 로비.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연중 무휴 고객을 접견하고 있다.

    푸껫의 관광명소 코카이 섬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신혼여행 일정 중 하루 이틀 정도는 둘 만의 자유일정으로 보내기 마련. 푸껫 현지에 대한 정보가 없는 신혼부부라면 투어데스크에 방문해 일정을 추천받고 현지 맛집에 대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특히 현지 정보에 정통한 스텝에게 제대로 된 태국 전통 레스토랑을 소개받거나 추천 메뉴, 레스토랑까지 가는 방법, 주문을 위해 필요한 현지어 등 세심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편리하다.

    스노클링이나 스킨스쿠버 다이빙 등 갑작스럽게 해양 스포츠가 즐기고 싶을 때도 투어데크스에 문의하면 일정을 진행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스노클링이나 다이빙과 같은 액티비티는 물론 피피섬이나 팡아만으로 여행을 떠나는 투어프로그램 안내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즉석에서 프로그램을 신청해 일정을 진행할 수도 있어 갑작스럽게 일정을 조절해야 하는 경우에도 편리하다.

    화려한 태국의 쇼를 감상하고 싶을 때도 투어데스크에서 해결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아무런 목적 없이 뜨거운 푸껫의 열기를 잠시 식히기 위해 방문하는 것도 문제없다. 오직 자사 고객만을 응대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