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하와이는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신혼여행지이기도 하지만 실제적으로 가장 많은 한국인 신혼부부가 찾는 목적지이기도 하다. 이국적 문화와 현대문명의 다양성은 다른 지역에서 찾기 어려운 하와이만의 흡입력이다.
김보연 허니문 리조트(
www.honeymoonresort.co.kr)의 하와이 지사 실장은 하와이 매력으로 "경이로운 자연, 미국도시의 첨단 엔터테인먼트, 하와이 독특한 문화"라고 말했다. 여기에 하나 덧붙인다면 하와이의 관광 인프라를 빼놓을 수 없다.
해변을 중심으로 들어서 있는 국제적인 리조트들은 숙식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하와이의 문화와 리조트 라이프를 전달하는 매개체 역할을 한다. 하와이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 카할라는 이런 점에서 하와이의 매력을 온전히 담고 있는 휴양지라 할 수 있다. 하와이 자연과 미국도시의 혜택을 동시에 간직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카할라는 와이키키해변에서 단 10분이면 도달할 수 있는데다가 오아후 섬 고급 거주지인 카할라 지역에 자리를 잡아 한적한 해변을 차지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과 쇼핑의 명소 와이키키 해변에서 살짝 벗어나 있다는 점이 오히려 매력 포인트가 되었다.
카할라는 338개의 럭셔리한 룸과 4개의 레스토랑 & 바 등 고급 설비를 갖추고 위풍당당한 자태로 고객을 맞는다. 돌고래를 만날 수 있는 돌핀퀘스트, 스파 스위트, 그리고 CHI 휘트니스 센터 등 휴양레저 시설은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신혼부부들에게 깊은 감흥을 심어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할라를 선택하는 순간 전신욕조와 글라스 샤워부스, 고급 트윈 세면대가 갖추어진 오버사이즈 욕실에서 향기로운 목욕을 즐기고 장인의 기술로 세공된 침대를 덮은 구스다운 이불에서 잠자는 꿈의 신혼여행이 현실이 된다. 객실의 럭셔리한 디자인은 '카할라 시크'라는 명성을 얻으며 고급스러움과 세련미의 상징이 되고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카할라의 주요고객은 격조 있는 휴식을 원하는 세계 각국의 VIP들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신혼부부들이다.
하와이 호텔들이 강조하는 라나이(발코니)경관도 카할라의 자랑거리이다. 발코니에서 내려다보이는 푸른빛의 태평양은 투숙객들의 뇌세포에 각인되어 잊지 못할 하와이 이미지로 남는다.
카할라를 선택하면 파도소리와 함께 달빛에 물든 고요한 밤바다를 감상하며 일생일대 가장 화려한 순간을 더욱 뜻깊게 맞이하게 될 것이다.
특히 돌핀 라군 윙을 예약하면 돌고래가 뛰노는 모습을 눈앞에서 바라보며 하와이에서의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돌고래와 얼굴을 마주하고 수중접촉을 가질 수 있는 짜릿한 시간을 만들어보는 것도 가능하다.
순결한 백사장을 거닐거나 풀 주변 선베드에서 달콤한 낮잠에 빠져보는 것도 카할라에서 누릴 수 있는 자유이다.
허니문 리조트의 카할라 신혼여행 상품가는 206만원(총액운임 기준)부터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548-2222)로 문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