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락에 위치한 JW 메리어트는 큰 수영장을 비롯해 다양한 부대시설로 힐링 여행의 최적 호텔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일상에서 지친 마음을 달래기 위해 힐링 여행이 절실하다. 긴 겨울에 추위에 떨고나니 따뜻한 남쪽나라의 기운을 한껏 느껴보고 싶다. 편안한 휴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JW 메리어트 카오락이다. 전통 태국 건축양식과 현대적인 모던함이 멋스럽게 어우러진 럭셔리 리조트인 JW 메리어트 카오락은 철학적인 가치를 통해 안다만 해의 황홀한 전경과 함께 당신이 꿈꾸는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풀장이 바로 앞에 보이는 테라스에서 휴식은 언제나 달콤하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왕복 3.5km 길이의 동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영장, 리조트 및 객실 어느 곳에서도 무료 Wi-Fi 사용 가능하다.
특히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외국어에 대한 부담이 있는 여행자도 마음 편하게 머무를 수 있다.
호텔에서 머무르며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콘셉트인 스테이앤모어(
www.staynmore.co.kr)는 JW 메리어트 카오락 골드카드를 이용한 패키지 상품을 소개했다.
JW 메리어트 카오락 골드카드를 이용하면 식사가 포함돼 메뉴 걱정없이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JW 메리어트 카오락 골드카드는 조식 뷔페와 중,석식 3코스 세트 메뉴 식사는 물론 타이 복싱과 요가 1시간 강습, 핏볼 운동 등이 포함돼 있다.
또 성인 수영 레슨과 워터폴 자전거 투어, 테니스와 스쿼시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파는 최대 68%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테이앤모어 관계자는 "호텔에 머무르면서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돕는게 스테이앤모어의 콘셉트"라며 "특히 JW 메리어트 카오락 골드카드는 진정한 힐링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패키지"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테이앤모어에 전화(02-6375-005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