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부아 호텔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방콕의 야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동남아 여행을 계획할 때 후보에서 꼭 빠지지 않는 도시가 바로 태국의 방콕이다. 비행기로 약 5시간이면 닿는 가까운 거리와 아시아 문화권임에도 전혀 다른 문화 양식을 갖고 있어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저렴한 물가에 BTS, 버스, 택시 등의 다양한 교통수단, 럭셔리 호텔부터 합리적인 호텔들까지 관광 인프라가 탄탄하게 구축돼 있어 마음 편히 떠나기 좋은 도시다.
태국 방콕으로 여행지를 정했다면 이제 호텔을 예약할 차례. 스테이인모어(
www.staynmore.co.kr) 이 추천하는 르부아 방콕(Le Bua Bangkok)을 이용해보자. 방콕에서 가장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최고의 휴양을 즐길 수 있다.
깔끔하고 럭셔리한 느낌의 객실 내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르부아 방콕은 차오프라야 강변에 자리한 르부아 방콕은 지난 2006년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이다. 강변에 위치해 수상보트 이용이 편리하며, BTS 사판탁신역과도 도보로 약 10분 거리로 자유여행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총 68층 357개의 객실로 구성됐으며 슈페리어 스위트 발코니, 리버 뷰 스위트 발코니,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워 클럽 시티 뷰 등 다양한 종류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방콕 시내 경치를 조망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타워 클럽의 모든 객실 투숙객들은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각종 주류와 소프트드링크, 티, 스낵, 간단한 음식 등이 시간에 따라 무제한 제공되며 편안한 분위기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르부아 호텔의 자랑거리인 시로코 바의 전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63층에 위치한 시로코 바(Sirocco Bar)는 르부아 호텔만의 자랑거리다. 영화 '행오버'의 촬영지로 방콕 최고의 야경과 함께하는 완벽한 식사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준다.
르부아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휴양을 꿈꾼다면 스테이앤모어(
02-6375-0053)로 문의하자.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