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 뒤쳐지지 않는 방콕의 화려한 야경속에 자리한 호텔 뮤즈의 외관.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부티크 호텔이 유행하고 있다. 규모는 작지만 독특하고 개성 있는 건물 디자인과 인테리어, 서비스 등으로 기존의 대형 호텔들과 차별화를 둔 호텔을 말한다.
세계적인 대형 체인 호텔들이 대규모이고 현대적인 시설과 표준화된 서비스를 자랑한다면 부티크 호텔은 각자의 개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객실 내부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누구나 다 이용하는 평범한 호텔들이 싫증난다면 스테이앤모어(
www.staynmore.co.kr)이 추천하는 텔 뮤즈 방콕 랑수언(Hotel Muse Bangkok Langsuan)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톡톡 튀는 인테리어와 특별한 서비스로 무장해 만족스러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호텔 뮤즈가 위치한 방콕 랑수언은 우리나라의 가로수길과 같은 느낌을 주는 지역이다. 관광과 쇼핑을 즐기려는 여행객들로 걷기조차 힘든 시암과는 달리 한적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19층에 위치한 수영장은 방콕시내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에라완 사당, 시암센터, 센트럴 월드 등 유명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으며 BTS 칫롬역까지 도보로 10분 내에 이동이 가능해 높은 접근성을 가진다.
총 174개의 객실은 태국 전통 양식에 프랑스의 문화를 접목해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다. 세련되고 앤티크한 분위기를 살려 방콕 최고의 부티크 호텔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루프트 탑 바 스피크이지의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부대시설에서도 호텔 뮤즈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방콕의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 미슐랭 스타 요리사의 요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루프 탑 바 스피크이지(Speak easy) 등은 방콕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며 여행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호텔 뮤즈 방콕 랑수언에서 오감을 만족시켜줄 완벽한 휴양을 보내고 싶다면 스테이엔모어(
02-6375-0053)로 문의하자. 보다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