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필리핀 보홀 헤난 리조트를 즐기는 세 가지 방법

  • 2016-02-17 17:25

호텔온리·자유여행·패키지여행 중 선택 가능

보홀의 때묻지 않은 투명한 비치. (사진=온필 제공)

 

세계에 수많은 국가가 있는 것처럼 여행지도 셀 수 없이 많다. 프랑스하면 파리, 영국하면 런던인 것처럼 보통은 그 나라의 수도가 가장 유명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가장 유명한 여행지라고 해서 가장 좋다고만은 할 수 없다. 오히려 진정한 여행 마니아들은 남들이 가지 않는 곳을 찾아다니기도 한다.

필리핀 보홀이 그렇다. 잘 알려진 휴양지, 세부에서 배로 한 시간 떨어져 있는 작은 섬이지만 세부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맑고 아름다운 해변과 한적하고 여유로운 섬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보홀 헤난 리조트 전경. (사진=온필 제공)

 

보홀의 대표적인 리조트는 바로 헤난 리조트이다. 알로나 비치와 연결되는 환상의 전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맛집, 엔터테인먼트 등 보홀의 핫플레이스와 가까운 탁월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헤난 그룹의 야심작으로 휴양지의 로망인 풀 억세스 룸을 비롯해 12개의 풀빌라를 운영하며, 리조트 전용 선 베드 또한 만족스럽다. 2015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어워즈에 노미네이트 됐을 정도이다.

필리핀관광청 공식 지정 여행사, 온필(www.onfill.com)이 헤난 리조트 슈페리어룸 1박을 19만원부터 선보인다. 2인 1실 기준으로 조식이 포함돼있다. 자유여행 상품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3박 5일 상품이 82만3000원(총액운임기준)부터로 필리핀항공 왕복항공권, 세부~보홀 왕복 페리, 헤난 리조트 3박 및 조식, 여행자 보험 등이 제공된다.

보홀 헤난 리조트 객실 내부. (사진=온필 제공)

 


패키지여행이 편하다면 골드 품격 패키지를 이용해보자. 3박 5일 일정을 99만5000원(총액운임기준)에 판매한다. 필리핀항공 왕복항공권, 세부~보홀 왕복 오션 제트, 헤난 리조트 3박 및 조식, 여행자 보험, 전 일정 식사 및 차량, 가이드, 현지 휴대전화 대여 서비스, 세부 공항세 등이 포함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44-0008)로 문의하자.

1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