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의 진주라 불리는 아름다운 보라보라 섬의 전경.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화가 고갱이 사랑했던 아름다운 섬, 남해의 낙원, 태평양의 진주 등 태평양 중부 폴시네시아 소시에테 제도에 자리한 보라보라 섬을 찬양하는 찬사는 다양하다.
보라보라 섬은 낮은 수심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열대의 분위기가 가득한 고급 리조트들이 즐비해 우리나라 허니무너들은 물론 전 세계의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리조트들 사이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리조트가 있다. 바로 수상 방갈로 형태의 아름다운 리조트 보라보라 펄 비치 리조트 앤 스파(Borabora Pearl Beach Resort&Spa)이다. 더 리딩 스몰 호텔스 오브 더 월드(The Leading Small Hotels of the World)에 소속된 리조트로 편리함과 서비스에 있어서 완벽을 추구한다.
푸른 하늘, 맑은 바다, 울창하게 우거진 야자수가 어우러진 보라보라 섬의 해변.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보라보라 섬 공항에서 배로 10분 거리에 위치한 모투섬에 유일하게 자리하고 있는 리조트로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는 가든 스위트, 프라이빗 자쿠지가 있는 비치 스위트, 바다 위에 자리한 오버워터 방갈로 등 총 80개의 객실로 이뤄졌다.
신혼부부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객실은 잔잔한 바다 위에 지어진 오버워터 방갈로이다. 남국 특유의 건축법을 적용해 자연친화적인 외관을 자랑한다.
넓은 공간의 리빙룸, 휴식을 취하기 충분한 사이즈의 욕조, 태평양을 전용 풀장처럼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선 데크가 마련돼 보라보라 섬의 정취를 느끼며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바다위에 지어진 오버워터 방갈로는 언제든지 바다를 접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섬 하나에 오직 리조트 하나만이 자리해 있기 때문에 리조트를 둘러싼 모든 비치를 전용비치로 이용할수 있다. 때문에 보다 오붓한 분위기에서 카약이나 미니골프, 카누, 페달보트,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조금 더 먼 바다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다면 아일랜드 투어, 크루즈, 사파리 투어를 떠나보자. 풍부한 자원을 품은 태평양을 오감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보라보라 섬의 오버워터 방갈로 리조트의 전경.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진귀한 허니문리조트 차장은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만 자리해있어 보다 오붓한 신혼여행을 원하는 신혼부부에게 추천되는 곳"이며, "몰디브보다 더욱 유니크한 신혼 여행지를 찾는 신혼부부들이 보라보라에 관련된 문의를 자주 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니문리조트는 보라보라 신혼여행 상품은 물론 하와이, 몰디브, 푸껫(푸켓), 발리, 코사무이 등 다양한 신혼여행 상품을 보유한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02-548-2222/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