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마우이 섬을 품은 리조트, 그랜드 와일레아

  • 2015-12-11 13:59

허니문리조트,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 소개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특유의 여유로운 분위기와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우리나라 허니무너들에게 꿈의 허니문지로 꼽히는 하와이.

하와이 마우이(Maui)섬의 카훌루이 공항(Kahului Airport)에서 자동차로 20분을 달리면 그랜드 와일레아 리조트가 웅장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마우이 섬의 푸른 바다와 이국적 경관이 펼쳐지는 와일레아에 지난 1991년에 건설된 리조트로 단순히 시설과 서비스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지역 문화재와도 같은 존재다.

그랜드 와일레아는 꽃, 물, 나무, 소리, 빛, 예술의 6가지 테마의 예술품들을 전시하면서 지역 예술가들이 활동하는 문화의 중심지 역할을 하고 있다.

온화하고 따뜻한 인테리어의 객실은 하와이 특유의 정신과 느낌을 살린 가구와 그림 등으로 장식하여 순수하고 고급스러움이 조화를 이룬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마우이 최고봉 할레아칼라 산을 전망하는 테라스 뷰, 풍요로운 정원 풍경이 내다보이는 딜럭스 가든뷰, 바다와 정원의 전망이 멋진 오션뷰 등 다양한 객실로 허니무너들을 만족시킨다.

천장 높이가 40피트에 달하는 레스토랑 마우이를 비롯해 씨푸드 레스토랑 후무후무누크누크아푸아, 일식 레스토랑 킨차,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비스트로 몰로키니 앤 카페쿨라 등 8개의 레스토랑과 10개의 라운지는 이국의 입맛으로 신혼부부들의 미각을 깨운다.

리조트 내외 액티비티도 다채롭다. 와일레아 캐니언은 60미터 길이의 야외 수영장으로 폭포와 동굴, 계곡으로 꾸미고 워터 슬라이드와 급류 타기, 자쿠지 사우나 등을 갖추어 수상 공원과 같은 느낌을 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동서양 기술이 만난 하와이 스타일의 나푸아 스파도 꼭 경험해보자. 1991년 문을 연 후 3년 연속 세계적인 여행 잡지 콩드나스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s)가 선정하는 세계 최고의 스파로 지정된 곳이다.

외에도 리플렉싱 풀, 히비스커스 풀, 스쿠버 다이빙 풀 등 테마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

김진영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지사 과장은 "60피트짜리 선박, 앨리누이를 타고 바다로 나가서 피크닉 세일, 스노클링, 선셋 크루즈나 겨울철 고래 크루즈도 경이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