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필 제공)
필리핀의 숨겨진 보석 보홀. 세부에서 배로 두 시간 거리에 위치한 섬으로 비교적 접근하기 어려운 조건 덕분에 때 묻지 않은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미니 보라카이라 불리며, 세부에 비해 치안이 훨씬 뛰어난 편이다.
보홀에서의 황홀한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게 해줄 리조트가 있다. 바로 보홀 벨뷰 리조트(The Bellevue Resort)다.
벨뷰 리조트는 다른 리조트들이 모여 있는 알로나 비치가 아닌 돌호 비치 앞에 자리해있다. 돌호비치는 알로나비치 못지않은 아름다운 경치를 갖고 있으며 비교적 한적한 분위기로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반짝이는 백사장을 바라보며 그 누구의 방해를 받지 않은 프라이빗한 휴양을 가능케 한다.
(사진=온필 제공)
리조트 내 시설도 휴양에 집중하도록 도와준다. 지난 2014년, 필리핀 베스트 호텔로 선정된 바 있을 정도로 세련된 인테리어의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다.
우선 가장 눈길이 가는 시설은 무엇보다도 인피니티풀이다. 마치 하늘과 바다와 맞닿아 있는 듯한 설계는 당장이라도 수영장에 풍덩 들어가고 싶게 만든다. 중앙에는 원형 테이블이 있어 스페셜 디너를 세팅하거나 아웃도어 바비큐도 가능하다.
휴식에 빠져서 안 되는 것이 스파. 전문 테라피스트가 상주해있는 마사지 트리트먼트룸이 마련돼 있다. 마사지, 바디스크럽,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온필 제공)
이외에도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라미언(Lamian), 싱싱한 해산물로 만든 요리를 선사하는 Marea AI Fresco 레스토랑도 이곳의 자랑이다.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이 보홀 벨뷰 리조트 3박 5일 에어텔 상품을 특가에 출시했다. 총액운임 기준 66만9000원부터며 필리핀항공 인천~세부 왕복항공권, 오션제트 세부~보홀 왕복항공권, 전일정 보홀 벨뷰 리조트 숙박 및 조식, 보홀 선착장~리조트 왕복 픽업 서비스, 여행자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다. 이에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객을 위해 어린이 최대 2명까지 저녁 식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1544-0008/
www.onf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