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필 제공)
경기침체가 지속되면서 사람들의 소비패턴이 변화하기 시작했다. 가격이 높거나 이름값 난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이것저것 따져가며 가성비(가격대비품질) 좋은 것으로 선택하는 안목을 갖게 된 것이다.
합리적인 자유 여행을 원하는 이들에게도 가성비는 꼭 따져야할 사항. 특히 호텔 선택에 있어 위치, 시설, 서비스 등을 두루 갖추면서 가격까지 착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우리나라 여행객이 겨울에 가장 많이 떠나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인 세부. 이곳에 자리한 리조트 중 가운데 가성비 좋은 곳으로는 비 리조트 막탄(Be Resorts Mactan)가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먹고 마시고 노는 모든 즐거움이 원스톱으로 충족되는 훌륭한 리조트다.
우선 공항으로부터 불과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SM 시티 세부나 아얄라 센터와 같은 쇼핑센터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평화롭고 조용한 백사장과 수정처럼 맑은 푸른 하늘아래 번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이만한 곳도 없다.
야외수영장 및 어린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쇼핑 아케이드와 게임룸이 마련돼 있다.
(사진=온필 제공)
모던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161개의 객실에는 카이로프랙터(척추 지압사)들이 인정한 편안한 매트리스가 딸린 침대가 마련돼 있어 안락한 휴식을 보장한다. 또한 무료 무선인터넷, 위성 채널을 갖춘 TV와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및 각종 편의용품 등도 모두 빠짐없이 갖추고 있다.
실내/외에서 마사지를 즐기거나 실외 수영장에서 더위를 식히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자쿠지가 마련된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스쿠바다이빙이나 카약 등의 해양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이 세부 비 리조트 3박5일 에어텔 상품을 57만2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 선보였다. 필리핀항공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호텔 쿨(COOL)룸 3박 및 조식,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다.
문의=온필(
1544-0008/
www.onf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