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재패니안 제공)
지난 2일부터 진행된 재패니안의 파격 이벤트 '2016년 병신년(丙申年) 미친(美親)여행'이 실속 있는 일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 100명에게 무료 일본여행의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
재패니안이 내건 100가지 상품들 중 유독 눈을 끄는 상품은 바로 '최고급 럭셔리 풀빌라' 상품이다. 보다 프라이빗한 일본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흔한 일본여행에 질린 여행객들에게 더욱 인기다.
특히 재패니안의 추천 료칸은 일본의 유명 풀빌라들 사이에서도 손에 꼽히는 규슈 지역의 유리안(悠離庵), 접근성이 좋은 도쿄 근처의 라쇼우로(ラ·松廬), 야마구치현에 위치한 코키안(古稀庵)이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먼저, 이브스키의 숲 속에 위치한 유리안은 일본에서도 흔치 않은 온천수 프라이빗 노천탕과 개인풀이 객실에 딸려 있고, 온천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여름은 물론 사계절 내내 따뜻하게 이용 가능하다. 숲으로 둘러싸여 있으면서도 바다를 면하고 있기 때문에 바라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이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두 번째로 추천하는 료칸은 치바현에 있는 라쇼우로이다. 단 5채 밖에 없는 별장 풀빌라로 라쇼우로 역시 빌라 안에는 프라이빗 개인 풀, 스파, 노천온천이 각각 마련돼 둘만의 시간을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라쇼우로는 빌라 안에서 뿐만 아니라 주변 관광지 및 체험 시설이 잘 돼 있어 커플여행 뿐 아니라 아이를 데리고 가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마지막으로 고급 풀빌라 료칸 코키안은 일반 풀빌라라는 개념에 일본의 전통 료칸 시스템까지 갖춘 곳으로 식사 또한 최상급 재료로 만든 최고의 가이세키 요리를 제공한다. VVIP고객을 위한 뷰티·릴렉스 살롱과 바 등도 마련돼 있어 보다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
'2016년 병신년(丙申年) 미친(美親)여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100개의 상품은 재패니안 공식 홈페이지(
www.japania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재패니안(070-4422-2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