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삽자루투어 제공)
유럽 단일 국가 여행 선호도 1위, 이탈리아는 가지각색의 매력이 존재해 자신이 원하는 테마에 따라 맞춤여행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진정한 '내 마음대로 자유여행'인 것.
유럽 테마여행을 선도하는 여행사, 삽자루투어는 이탈리아 여행을 관광, 식도락, 쇼핑 콘셉트에 맞게 기획했다. 기획전 상품 예약 시 바티칸투어, 로마시내투어, 공항픽업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하며, 여행 중 유용한 셀카렌즈를 선물한다.
(사진=삽자루투어 제공)
상품은 자신이 원하는 구성으로 선택하면 된다. 민박이 포함된 자유여행은 총액운임 기준 187만원, 호텔 포함 자유여행은 195만원부터 판매한다.
직장인에게 추천되는 '남은 연차 4일 몰아쓰기' 상품의 경우, 오는 12월 25일에 출발해 내년 1월 2일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신년을 해외에서 보내는 뜻깊은 경험이 가능하다.
(사진=삽자루투어 제공)
또한 이달 말까지 판매하는 게릴라 초특가 상품은 11월의 특정 날짜 중 출발 가능하며, 알이탈리아항공을 이용해 8일간의 여행을 떠난다. 민박팩을 140만원 초특가에 제공하는 것이 키 포인트 실속을 추구하는 배낭여행객에게 알맞다.
여행과 관광을 주 목적으로 하는 여행객이라면 어딜 가나 고대 유물인 로마와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인 피렌체, 아름다운 물의 도시 베네치아, 웅장한 명품의 도시 밀라노를 추천한다.
(사진=삽자루투어 제공)
요즘 대세인 식도락을 원한다면 더할 나위 없다. 요리의 본 고장인 이탈리아에서 피자, 파스타는 물론, 여태껏 맛본 기억을 잊게 하는 '진짜' 티라미수와 티본 스테이크, 젤라또 등 맛의 향연이 펼쳐진다.
내로라하는 쇼핑 홀릭은 유명 쇼핑몰만 돌아도 충분히 알찬 여행이 가능하다. 비알레띠 모카포트, 까마돌리 수분크림, 너도 나도 다 사는 크루치아니 팔찌, 아울렛이 아니더라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한 프라다와 구찌 등 '이탈리아까지 와서 안 사면 손해'라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정도의 아이템들이 가득하다.
문의=삽자루투어(1661-6782/
www.sjr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