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크루즈타고 떠나는 가장 편한 일본여행

    • 2015-10-23 15:41
    • 0
    • 폰트사이즈

    여행박사, 럭셔리 크루즈타고 후쿠오카, 벳푸로 떠나는 일본여행 출시

    (사진=여행박사 제공)

     

    배를 타고 일본여행을 떠난다고 하면 돈을 아끼기 위해서라고 생각이 들기 쉽지만, 크루즈라면 얘기가 다르다. 이동시간을 누구보다도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바다위에서 즐기는 특별한 야외 수영장을 비롯해 크루즈 내에는 대형 공연장, 연회장, 고급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그리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까지 크루즈 한 곳에 모두 갖추고 있다.

    또 다른 장점은 이동의 편리함이다. 일반 여행의 경우 지역을 옮기면서 짐을 쌌다 풀었다를 반복하게 돼 번거로움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크루즈로 여행을 할 경우 이러한 고민은 하지 않아도 된다. 호텔이 즉, 크루즈가 자신의 여행 일정대로 움직이기 때문이다.

    (사진=여행박사 제공)

     

    여행박사가 크루즈를 타고 떠나는 '일본 크루즈여행 5일' 상품을 112만원 특가에 출시했다. 스카이 씨(SKY SEA) 골든 에라호 크루즈 4박5일 객실료, 선상팁(약 7만원), 선내 뷔페와 정찬식, 선내 부대시설 및 각종 프로그램과 공연,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다.

    여행 일정은 동해항을 출발한 후 돗토리 사카이미나토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벳푸 등의 매력적인 여행지들을 둘러본 다음 부산에 도착한다.

    이번 여행으로 이용하게 되는 스카이 씨 크루즈는 7만1545톤 규모의 대형 선박으로 넓이 32m, 층수 12층, 승무원 843명으로 이루어져 있다.

    문의=여행박사 일본팀(070-7017-2223/www.tourbaksa.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