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삽자루투어가 소개하는 싱가포르 여행 필수 코스



여행/레저

    삽자루투어가 소개하는 싱가포르 여행 필수 코스

    • 2015-10-21 10:21

    작은 땅덩이에도 수만 가지 매력 보유

    (사진=삽자루투어 제공)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로 급부상하고 있는 아시아의 '대세' 여행지, 싱가포르는 일 년 내내 따뜻하고, 깨끗하고, 안전해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천에서 5시간 40분이면 닿아 비행시간에 대한 부담이 적은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작은 땅덩이에도 수만 가지의 매력을 보유한 싱가포르, 지금부터 삽자루투어가 싱가포르에서 꼭 들러야 할 대표 명소들만 콕콕 집어 소개하니 주목하자.

    (사진=삽자루투어 제공)

     

    ◇ 차이나타운 (China Town)

    싱가포르의 차이나타운은 일반적인 차이나타운과 달리 불교, 힌두교, 이슬람교 등의 다양한 문화를 복합적으로 느낄 수 있으며, 그에 맞는 다양한 음식과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파고나 스트리트, 클럽 스트리트, 스미스 스트리트 등의 다양한 거리와 차이나타운 헤리티지 센터는 꼭 방문해야 하는 코스이다.

    (사진=트래블포커스 제공)

     

    ◇ 맥스웰 푸드 센터 (Maxwell Food Center)

    차이나타운의 스미스 스트리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불아사가 보이는데, 불아사에서 사우스 브리지 로드를 따라 조금만 걸으면 맥스웰 푸드 센터가 나온다. 겉보기에는 조금 허름한 모양새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어 배낭여행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처음 보는 생소한 음식들도 많아 도전의식을 불태우기에도 좋다. 여행 중 현지 음식을 맛보는 것만큼 중요한 경험은 없다.

    (사진=삽자루투어 제공)

     

    ◇ 써머셋 & 오차드 로드 (Summerset & Ochard Road)

    써머셋 & 오차드 로드는 여성들을 위한 천국과도 같은 곳으로 거리를 따라 아이오느 럭키 플라자, 파라곤, 니안 시티, 만다린 갤러리 등의 대형 쇼핑몰이 몰려 있는 쇼핑계의 핫 플레이스이다. 구입 희망 물품에 따라 미리 계획을 잡은 뒤 2~3개의 쇼핑몰만 구경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 또 거리 곳곳에는 핫한 디저트 카페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쇼핑 중 잠시 쉬어 가기에도 좋다.

    (사진=삽자루투어 제공)

     

    ◇ 마리나 베이 & 마리나 베이 샌즈 (Marina Bay & Marina Bay Sands)

    거대한 3개의 타워가 배를 연상하는 큰 스카이 파크를 받치고 있는 모양의 마리나 베이 샌즈는 명실상부한 싱가포르의 랜드마크로 무려 2000개의 객실을 보유한 럭셔리 호텔이다. 마리나 베이 샌즈를 유명케 한 인피니티 풀은 57층에 자리해 있다. 호텔 투숙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야경 구경을 원한다면 스카이파크 전망대에 올라갈 수 있다. 건물 지하에는 쇼핑몰, 박물관, 스카이라운지, 극장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많으며, 저녁마다 진행하는 마리나 베이 원더풀 워터쇼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이다.

    문의=삽자루투어(1661-6782/www.sjr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