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남들 다 가는 유럽여행은 'NO' 베네룩스 3국으로 떠나자



여행/레저

    남들 다 가는 유럽여행은 'NO' 베네룩스 3국으로 떠나자

    • 2015-10-05 11:14

    보물섬투어, 베네룩스·파리·독일 7일 여행상품 출시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유럽여행이라 하면 서유럽의 주요 지역들만 떠올릴 때도 있었다. 하지만 불과 몇 년 전부터 유럽여행 시장이 달라지고 있다.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꽃보다 누나' 시리즈의 붐으로 크로아티아를 비롯한 발칸반도가 핫한 지역으로 급부상했고 그 뒤를 이어 떠오르는 곳이 베네룩스 3국이다.

    벨기에,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등 3국의 머리글자를 따서 붙인 명칭으로 세 나라는 자연, 인문 등 공통점이 많다. 관세와 통화에 관한 동맹을 맺고 있으며 지리적으로 매우 가까워 세 나라를 한번에 둘러보기 좋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베네룩스를 제대로 즐기면서 서유럽을 함께 다녀오고 싶다면 보물섬투어의 '베네룩스·파리·독일7일' 상품을 주목하자.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떠나는 이번 여행 상품은 7일간 5개국을 관광하면서 꼭 필요한 핵심 명소들을 빼놓지 않고 둘러보게 된다. 빅토르 위고가 극찬한 도시 브뤼셀과 제 2의 베니스라 불리는 브뤼헤, 풍차와 화훼의 도시 암스테르담, 작지만 세계 제일의 부자나라 룩셈부르크 등 베네룩스를 알차게 둘러보게 된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베네룩스에서만 끝나는 것이 아니라 독일의 쾰른, 아헨과 프랑스의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에펠탑 전망대 관람, 세느강 유람선 탑승 그리고 야간 투어를 하게 된다.

    상품가격은 139만원(총액운임 기준)부터며 마일리지 80% 적립 가능한 아시아나항공 왕복항공권, 전일정 2급 호텔 숙박 및 식사, 여행자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다.

    문의=보물섬투어 유럽팀(02-2003-2055/www.bomul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