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여행 계획을 세울 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하는 것은 장소와 일정, 그리고 숙소이다. 이 세 가지를 정하고 나면 여행의 반 이상은 해결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특히 일정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숙소야말로 심사숙고해야 한다. 하와이를 찾는 이들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호텔 요금이 하와이의 높은 물가에 비례하기 때문.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와이키키에 밀집되어 있는 리조트들의 특징이라면 객실은 하와이 전통 문양의 패브릭 베딩과 곳곳에 하와이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액자나 인테리어 소품들의 배치를 들 수 있다.
그 가운데 하와이 스타일을 잃지 않으면서도 감각적이고 심플한 인테리어를 선보인 호텔이 바로 모던 호놀룰루이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객실 내부의 메인 컬러는 화이트 컬러로 문을 열고 들어서면 마음까지 환해지는 기분이다. 각 룸의 한쪽 벽면에는 하와이를 상징하는 우쿨렐레와 하와이의 패브릭이 장식되어 있고 룸 서비스는 24시간 가능하다.
아기가 있는 경우 요청 시에 크립(아기침대)과 함께 아기 바디샴푸와 로션 등의 어메니티를 함께 제공하는 세심함도 놓치지 않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조식은 오전 7시에서 11시까지 수영장 옆, 더 그로브(The grove)에서 가능하며, 시간이 넉넉하다면 모리모토(Morimoto)의 지라시스시도 맛보자.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