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오는 12월 19일 진에어의 인천~호놀룰루 노선이 신규 취항되면서 하와이로 가는 길이 더욱 다양해지고 저렴해졌다.
휴양지로서 비교 선상에 오르는 괌, 사이판에 비해 비행시간이 배로 걸리지만 대형 기종의 저가항공을 이용함으로서 좁은 기내의 불편함을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허니문으로만 국한되었던 하와이 여행을 가족 단위 여행객부터, 친구, 연인 등과 쉽게 떠날 수 있게 됐다.
땡처리닷컴은 하와이의 아름다운 와이키키를 만끽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서비스를 갖춘 호텔을 추천한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퀸 카피 올라니하와이 마지막 왕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왕비의 이름을 딴 곳으로, 와이키키 비치까지 도보로 5분이면 닿는다. 호텔 객실이나 수영장의 크기가 기대만큼 럭셔리 하지는 않지만, 깔끔한 객실과 수영장은 가격대비 만족감이 높다.
호텔 발코니에서 다이아몬드 헤드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호놀룰루 동물원, 카피올라니 공원이 호텔 근처에 있어서 가족단위 외부 활동이 많은 여행객에게 추천하는 호텔이다.
와이키키 해변과는 약간의 거리감이 있어 사람이 혼잡하지 않고, 특히 호텔 1층에서는 자전거 대여 할 수 있는 숍이 있어 호텔 주변을 한가롭게 즐길 수 있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퀸 카피 올라니에서 묵으며 하와이 주변을 관광했다면 리조트 휴양도 빼놓을 수 없다. 총 8만9000㎡의 와이키키 비치 오션 프런트 부지에 자리 잡고 있으며, 리조트 이름에서처럼 마을 속 휴양이 가능하다.
풍성한 트로피컬 정원과 폭포, 이국적인 정원은 마치 수목원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고, 리조트 내에서 즐비하게 들어선 상점들은 굳이 리조트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충분히 지루하지 않은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리조트는 총 6개동과 5개의 풀장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 중에서도 레인보우 타워의 오션뷰는 거대한 인공 라군 '듀크 카하나모쿠 라군'과 와이키키 비치를 한 번에 감상할 수 있으며, 라군에서 스노클링, 패들 요가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 볼 수 있다.
방세리 땡처리닷컴 대리는 "매주 금요일 19시 45분에 아름다운 하와이의 밤하늘에 수놓아지는 불꽃놀이가 펼쳐진다"며 "호텔 객실 또는 와이키키 해변에 앉아 감상할 수 있는 하와이 휴양의 하이라이트로 꼭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땡처리닷컴은 항공권 예약 고객대상으로 호텔 2박 이상 예약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문의=땡처리닷컴 호텔팀(02-3705-8811/
www.t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