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중고차 구입 시 꼼꼼한 비교 필수



자동차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중고차 구입 시 꼼꼼한 비교 필수

    (사진=할부닷컴 제공)

     

    새 차보다 중고차 구입이 더욱 어렵다고 한다. 중고차량 선택부터 실제 매물 확인, 시운전, 계약 단계까지 신경 써야 할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다. 또한 남이 타던 차를 구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하자 발생 여부는 없는지도 더욱 꼼꼼히 살펴야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중고차전액할부를 통한 중고차 구입이다. 자칫 잘못 하여 중고차전액할부 이율이 높은 업체에서 중고차전액할부를 통한 중고차 구입 시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을 맞이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란다.

    믿을만한 중고차매매 업체로 각광받고 있는 곳으로 ‘할부-닷컴’이 있다. 할부닷컴은 저신용자뿐 아니라 사회초년생, 무직자, 학생, 주부, 타사 할부 거절자 등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은 물론이거니와 소득증명이 힘든 사람들까지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도록 이율이 낮은 중고차전액할부 시스템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시스템은 최저금리인 4.7%, 최장 48개월까지 중고차전액할부가 가능하며, 만 20세 이상 누구나 보험료, 차량대금, 이전비, 부대비용을 포함해 초기비용 부담 없이, 신용조회 기록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할부-닷컴’을 통해 내 차 마련의 꿈을 실현하고 있다.

    {RELNEWS:right}뿐만 아니라 ‘할부-닷컴’을 통해 서류만으로 당일 자동차 입고-출고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차량의 사고유무는 물론 실주행거리 등 교통안전공단 및 법적으로 보호받는 등 품질이 보증된 100% 실매물의 중고차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다.

    ‘할부-닷컴’의 국산 및 수입 중고차 등 인기리에 거래되고 있는 다양한 매물들은 서울중고자동차, 시흥중고자동차, 부산중고자동차, 대구중고자동차, 광주중고자동차, 인천중고자동차, 울산중고자동차, 수원중고자동차에서 언제든지 확인가능하며,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문의할 경우 24시간 대기하고 있는 중고차 전문가를 바탕으로 인기차종, 중고차할부 및 중고차 상담을 더욱 친절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중고차연식, 중고차시세, 자동차 사고 이력, 중고차전액할부, 중고차매매, 중고차 구입 후기, 중고차할부견적, 중고차 판매/구입 Tip 등 세부 정보까지 파악할 수 있다. 보다 실속 있게 중고차전액할부를 통한 중고차 구입을 원한다면 타 업체보다 할부 수수료는 낮고 100% 품질이 보증된, 오직 실매물만을 제공하는 믿을만한 중고차업체 ‘할부-닷컴’에서 자세한 상담받아보길 바란다. 홈페이지(http://bit.ly/1Jtjmnh) / 대표전화(031-432-2334)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