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수원중고차 매매단지 원더풀카, 친절한 상담·전액할부까지



자동차

    수원중고차 매매단지 원더풀카, 친절한 상담·전액할부까지

    (사진=원더풀카 제공)

     

    중고자동차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많은 소비자들이 어디서 어떻게 구입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고 있다. 또 혹시라도 허위매물로 인한 경제적·심리적 피해를 입진 않을까 걱정부터 앞서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양심 딜러가 있는 수원중고차 매매단지, 수원중앙매매단지 ‘원더풀카’에서 상담을 받는다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원더풀카는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사이트'로 중고자동차 업계 및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중고자동차 매입과 판매, 상담에 이르기까지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독자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 대표적으로 회사의 이익 도모 보다는 고객이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거래가 가능하도록 과한 할부 조건을 제시하지 않고, 낮은 이율의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덕분에 저신용자, 무직자, 학생, 주부 등 누구나 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일체 허위 및 과장 광고 및 호객행위를 하지 않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원더풀카는 100% 실매물의 중고자동차 1만 9천 대를 기준으로 고객이 원하는 차량에 대해 우선 파악하고, 차량 시세, 사고이력 조회 등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원더풀카에서 중고자동차를 거래할 경우 먼저 전화상담-매물수배-2차 상담-실매물 사전 점검-시운전-카센터 입고 후 고객 점검-성능기록부 및 사고이력 조회-최종 계약서 작성-2차 점검 등 투명한 거래 과정을 거치고 있다. 소비자 권익보호와 함께 철저한 성능검사 시스템으로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고 원스탑으로 구매가 가능해 고객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이다.

    이러한 노력으로 원더풀카는 지난 2010년 스포츠서울닷컴 소비자 경영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수원중고차 매매단지 '원더풀카' 관계자는 "믿음과 정직, 신뢰, 기본과 원칙을 바탕으로 24시간 전문가가 대기해 있으므로 중고자동차 구매 및 판매 팁, 거래과정, 거래후기, 중고차리스, 중고차 전액할부 등에 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할 경우 언제든지 홈페이지 (www.wonderfulcar.co.kr) 또는 대표전화(1688-8929)를 통해 문의하길 바란다"고 전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