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온필닷컴 제공)
본격적인 여름휴가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뜨거운 태양빛이 쏟아지는 여름에는 아무생각 없이 쉴 수 있는 휴양지에 대한 열망이 커진다.
특히 여름을 대표하는 휴양지 필리핀 세부에서 맞는 여름휴가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인천에서 비행기로 4시간 30분이면 닿는 가까운 거리에 하얀 모래해변과 아름다운 자연, 풍부한 문화유산을 가진 매력 넘치는 곳이다.
게다가 세부는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리조트가 즐비해 있으며 리조트마다 수영장과 다양한 물놀이 시설로 온종일 리조트 안에서 보내도 심심할 틈이 없을 정도다.
세부 시내는 각종 쇼핑몰과 레스토랑이 늘어서 있다. 밤이 되면 카페나 클럽에서 늦은 시간까지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진=온필닷컴 제공)
필리핀항공 필플러스 상품 공식 운영 대행사 온필닷컴이 항공권, 숙박, 전일정 식사뿐 아니라 마사지, 호핑투어, 디스커버리 투어 그리고 액티비티 프로그램 등이 모두 포함된 필플러스 팩(PACK)을 선보인다.
필플러스 팩은 세부 최고의 워터파크를 보유한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허니무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림슨 리조트, 열대우림에 둘러싸인 코스타벨라 리조트, 마리바고 블루워터, 모벤틱 등의 세부의 대표적인 리조트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총액운임 기준으로 47만9000원부터이며 자세한 사항은 온필닷컴 홈페이지(
www.onfi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필리핀 전문여행사 온필닷컴(1544-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