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컬러풀한 삶의 매력을 지닌 판티엣에서의 5일

    • 0
    • 폰트사이즈

    참좋은여행, 바다와 사막을 함께 만나는 이색 베트남 상품 출시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참좋은여행이 '동남아 유일' 바다와 사막을 함께 만날 수 있는 이색 베트남 상품 'Amazing Vietnam, 컬러풀한 삶의 매력을 지닌 판티엣에서의 5일'을 출시했다.

    베트남 판티엣은 지중해를 연상시키는 날씨와 에메랄드 바다를 보유한 휴양지다. 휴양지라 해도 해변을 따라 리조트끼리 멀리 떨어져 있어 고즈넉한 분위기를 풍긴다. 야자수 가득한 해변에서 조용히 쉬어가기 좋다.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해변을 제외하고 판티엣의 가장 큰 볼거리는 인근 무이네의 모래사막 언덕이다. 베트남은 물론 동남아시아에서 보기 드문 지형이다. 무이네항에서 약 10분 정도 이동하면 왼편 도로쪽으로 모래 언덕이 나타난다.

    무이네의 거대한 모래언덕은 건조기후를 띠는 사막이라기보다는 사실 바람에 운반된 모래가 쌓여 만들어진 해안사구다. 베트남에 내리는 비에 강과 계곡의 돌이 쪼개져 바다로 흘러들고 그 모래는 또 언덕에 쌓인다. 거대 모래 언덕에서 직접 모래썰매도 타고 따뜻한 햇살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자연이 만들어 놓은 아름다운 석회암과 황토지형 '요정의 샘' 관광도 판티엣 여행의 주요 일정이다.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여행상품 가격은 5월19일 출발 3박5일 기준 57만2,000원(유류세 포함 총액운임)부터다. 대한항공 왕복항공권, 호치민 일급 호텔과 판티엣 특급 리조트 숙박, 일정표내 식사, 입장료, 기사와 가이드 경비, 공동경비, 여행자보험을 모두 포함한다.

    또한 특전으로 미화 30달러 상당의 목베개(1인당 1개)와 5대 특식을 제공한다. 단 3일째의 경우 전일 자유일정(판티에트 리조트 휴양 또는 짚차투어)으로 중식을 불포함한다. '베트남 판티엣에서의 5일'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참좋은여행 홈페이지(www.verygood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참좋은여행사(02-2185-2439)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