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일본 쿠로카와 온천료칸, 계곡·물고기·별이 있는 풍경

  • 0
  • 0
  • 폰트사이즈

여행/레저

    일본 쿠로카와 온천료칸, 계곡·물고기·별이 있는 풍경

    • 2015-03-25 17:25
    • 0
    • 폰트사이즈

    재패니안, 개별 노천탕 구비한 특급 료칸 호잔테이 소개

    큐슈 쿠로카와 온천마을 최상류의 료칸 호잔테이 (사진=재패니안 제공)

     

    규슈(큐슈)의 쿠로카와는 작은 강을 따라 아담한 료칸들이 자리 잡고 있는 산속 온천마을이다. 아름다운 사계절 풍경과 쿠로카와 온천마을 특유의 여유로운 정취가 어우러져 일본 현지에서도 인기가 높은 여행지다.

    이곳 쿠로카와 온천마을에서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특급 료칸 중 하나가 '호잔테이'다. 료칸 호잔테이의 부지는 약 1만 6,500㎡에 달하며 최상류에 위치하고 있는 료칸답게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마다 특별한 표정을 보여준다.

    그야말로 투숙객에게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을 선사해주는 료칸. 객실 바로 옆에 치쿠강이 흐르기 때문에 일부에서는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큐슈 쿠로카와 온천마을 료칸 호잔테이의 겨울 (사진=재패니안 제공)

     

    객실은 총 11개로 모든 객실에 온천이 딸려 있다. 스탠다드 객실마저 노천온천탕의 크기와 주변 풍경이 훌륭하다. 디럭스 객실과 특별객실의 경우 개별 노천온천탕에 더해 내욕탕과 테라스도 구비하고 있다. 특별실에는 이로리(일본전통식 난방도구)가 설치돼 있어 보다 일본다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노천탕 너머로 계곡이 수려하다.

    큐슈 쿠로카와 온천마을 료칸 호잔테이의 특별실(사진=재패니안 제공)

     

    침대를 갖춘 양실 특별실도 있는데 인테리어가 개방적이고 전망이 아름다워 오픈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천장에는 창문이 있어 밤에 올려보면 별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의 개별 온천탕 외에 부대시설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혼탕 텐구노유와 여성전용 온천탕 센뇨노유도 있다.

    이 밖에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화려하고 맛좋은 가이세키요리도 료칸 호잔테이의 매력 요소다. 물론 요리는 하나 하나 손수 만들어졌다. 큐슈 구마모토의 특산 말고기 회도 맛볼 수 있으며 인기 메뉴는 아소산 우유를 푸짐하게 사용한 그라탕이다.

    료칸 호잔테이 특별실의 노천온천탕(사진=재패니안 제공)

     

    쿠로카와온천 료칸 기획전의 일환으로 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에서 '쿠로카와 료칸 호잔테이 자유여행 3일' 상품을 69만 9,000원(유류할증료 포함 총액운임)부터 만나볼 수 있다.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인천~후쿠오카 왕복항공권과 더불어 료칸 겐유노야도 호잔테이(노천온천 딸린 별채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조석식, 5성급 호텔 몬토레 라스루 후쿠오카 1박, 후쿠오카 뷔페 레스토랑 랭킹 1위 오쿠라 부랏스리 석식 이용권, 여행자보험, 큐슈 자유여행 책자 등을 모두 포함한다.

    료칸 호잔테이의 일본전통 가이세키요리 (사진=재패니안 제공)

     

    특히 일본인 코디네이터가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 등을 반영한 '나만의 맞춤일정표'를 제공해준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