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불가리가 있는 발리로 떠나볼까

    • 2015-03-23 16:05
    • 0
    • 폰트사이즈

    발리 풍경은 침실에서, 해변은 엘리베이터로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인도네시아 발리는 아름다운 풍경, 고급 리조트와 풀빌라 등이 있어 신혼여행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발리의 불가리 리조트는 전통적인 발리 스타일과 현대적인 이탈리아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발리 서부 최남단에 위치한 울루와뚜 절벽 사원이 있는 아름다운 절벽 위에 자리 잡고 있어 인도양의 멋진 경관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리조트의 전용 해변은 엘리베이터를 통해 연결되며 해안선을 따라 긴 산책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고 리조트 전용 비치 클럽 역시 이곳에 위치하고 있다.

    불가리 리조트의 경관은 절벽에서 얻은 부틱이라는 흰색의 산호석으로 된 벽과 멋진 조화를 이루어 열대 식물로 가득한 중세의 요새 속에 숨은 듯한 느낌을 준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침실에서는 테라스와 바다가 내다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이 눈앞에 펼쳐지며 욕실에서는 바닥에서 천정까지 이어진 전면 유리를 통해 개인 정원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빌라는 계단식으로 설계되어 외부의 시선이 철저히 차단되므로 신경쓸 일도 없다.

    또한, 야외로 연결되는 거실의 파빌리온에는 가벼운 식사를 할 수 있는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나른한 휴식을 위한 선데크와 풀장이 더해져 그림 같은 공간이 연출된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 리조트에서는 인도네시아 발리, 불가리리조트 4박 6일 상품을 유류할증료 포함, 기본가격 219만원부터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상담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안내받을 수 있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honeymoonresort.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