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키나와 자연속에서 골프라운딩, 풀빌라는'덤'



여행/레저

    오키나와 자연속에서 골프라운딩, 풀빌라는'덤'

    • 2015-03-06 13:44

    재패니안, '오키나와 키세 컨츄리 클럽 프리스타일 4일' 출시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의 고급 골프리조트 '키세 컨트리 클럽'은 오키나와의 풍부한 자연 속에서 골프를 즐기는 한편 전용 풀장이 딸린 코티지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키세 컨트리 클럽은 오키나와의 얀바루숲에 위치하고 있다. 북서 경사의 클럽하우스를 중심으로 신비로운 깊은 숲속 우드코스와 드넓은 오키나와 바다가 펼쳐지는 오션 코스가 각기 9홀로 구성돼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객실은 오션 No2 홀 인근의 '디럭스코테지', 클럽 하우스 2층의 '클럽하우스 롯지' 등으로 나뉜다. 특히 디럭스코테지는 2개의 트윈룸과 거실, 옥외전용 풀로 구성돼 있어 가족이나 연인 단위로 프라이빗 공간에서 느긋하게 쉬거나 풀사이드에서 가든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클럽하우스 롯지의 경우 4개의 베드룸과 4개의 샤워실, 거실 등으로 구성돼 있어 여러명 단위로 골프를 위해 방문한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다가 피곤하면 각자의 침대 방에서 휴식을 취하면 된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에서 키세 컨트리 클럽 골프라운딩(36H)과 프라이빗 풀빌라 객실 디럭스코테지에서 럭셔리 휴식을 포함한 상품 '오키나와 키세 컨츄리 클럽 프리스타일 4일'을 만나볼 수 있다.

    키세 컨츄리 클럽 36올(H) 그린피와 카트피, 디럭스 코테지 3박과 조식 외에도 인천~오키나와 왕복항공권, 렌트카 4일, 여행자보험 등을 포함한다.

    또한 일본인 코디네이터가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 등을 반영한 '나만의 맞춤일정표'를 제공해준다. 상품 가격은 유류세 포함 총액운임 기준 159만9,000원.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