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의 전망좋은 호텔 'BEST 3'

  • 2015-02-09 09:04
(사진=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제공)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Marina Bay). 이곳이 전 세계의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랜드 마크로 자리매김한 데에 있어서 고급 레스토랑, 명품 브랜드가 입점한 쇼핑몰 뿐 아니라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덕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은 57층 규모의 건물 3개가 범선 모양의 스카이 파크를 떠받치고 있는 독특한 외형과 무려 2500여 개의 객실을 갖춘 종합 리조트 시설로 어마어마한 규모에 버금가는 호화로운 부대시설로도 유명하다.

특히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진가를 볼 수 있는 것은 야경이다. 환상적인 레이저 쇼와 주변 고층 스카이라인이 어우러진 모습이 장관이다. 때문에 오히려 마리나 베이 샌즈를 바라보는 호텔들이 더욱 인기다.

(사진=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제공)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Mandarin Oriental) 그룹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고급 호텔 체인으로 유럽과 미국에서도 그 이름이 널리 알려져 있다. 북적이는 호텔 수영장보다는 한적하게 마리나 뷰를 감상하고자 한다면 추천되는 호텔이다.

또한 싱가포르 플라이어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어 하버뷰룸에서는 F1 경기장을 바로 앞에서 바라볼 수 있어 시즌에는 흥미로운 행사들을 창 너머로 감상할 수 있다.

(사진=스위소텔 스템포드 호텔 제공)

 

스위소텔 스템포드 호텔(Swissotel Stamford)은 남 아시아 호텔 중 가장 높은 호텔로, 날씨가 맑을 때는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까지 볼 수 있을 정도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룸 발코니에서 화보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시티 홀 역을 올라오자마자 바로 연결되는 스위소텔 스템포드 호텔에는 지하로 연결되는 슈퍼마켓, 푸드 코트가 있어 오랫동안 자리 잡은 만큼 편의 시설이 잘 이루어져 있다.

(사진=칼튼호텔 제공)

 

칼튼 호텔(Carltoon Hotel)은 씨티 홀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마리나 광장 쇼핑센터와 에스플러네이드의 교차지역으로 호텔 주변에 즐길 거리가 많다. 싱가포르 슬링 칵테일의 원조인 롱 바가 100m앞에 위치해 있는 만큼 나이트 문화도 잘 조성돼 있다.

땡처리닷컴에서는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주변의 호텔을 비롯해 오챠드 로드, 클락키, 차이나 타운, 센토사 등 다양한 싱가포르의 지역의 호텔들을 최저가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문의=땡처리닷컴 호텔팀(02-3705-8811/www.ttang.com)

3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