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오키나와 최고급 리조트 료칸 '햐쿠나가란' 특가 이벤트

여행/레저

    오키나와 최고급 리조트 료칸 '햐쿠나가란' 특가 이벤트

    • 2015-01-23 17:38

    재패니안, 이그젝티브 스위트 객실 선착순 40만원대 선봬

    일본 오키나와 리조트 료칸 햐쿠나가란의 일몰 풍경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에서 '소중한 이를 위한 미친(美親) 추억 만들기 2탄'으로 오키나와의 최고급 리조트 료칸 '햐쿠나가란'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재패니안의 이번 특가 이벤트는 선착순 50명 한정으로 오키나와 리조트 료칸 햐쿠나가란을 45만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준다. 이는 정상가인 57만 9,000원(1인 기준)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이다.

    일본 오키나와 리조트 료칸 햐쿠나가란 오션프론트 객실 (사진=재패니안 제공)

     

    햐쿠나가란은 2013년 문을 연 고급 신상 리조트 료칸으로 오키나와 전통 류큐 양식의 건축물과 아름다운 바다 풍경이 어우러진 곳이다.

    햐쿠나가란의 가장 큰 특징은 전 객실이 바다가 정면으로 보이는 오션프론트라는 점이다.

    오키나와 리조트 료칸 햐쿠나가란의 이그젝티브 스위트 객실 (사진=재패니안 제공)

     

    건물 앞쪽으로 황홀한 일출과 일몰이 펼쳐지는 오키나와 바다가 있고 뒤쪽으로는 초록색 숲이 우거져 있다. 햐쿠나가란의 오션프론트 객실은 TV드라마 '상어'의 배경으로도도 등장한 바 있다.

    또한 각 층마다 건물을 둘러싸는 회랑이 설치돼 있으며 특히 밤에는 등불, 달, 오키나와 밤바다의 모습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경치를 자랑한다.

    일본 오키나와 리조트 료칸 햐쿠나가란의 밤 풍경 (사진=재패니안 제공)

     

    이 밖에 부대시설로 작은 숲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정원, 독서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러리, 노천탕, 스파 시설, 갤러리 등을 갖추고 있다.

    오키나와 리조트 료칸 햐쿠나가란의 무료 전세 노천탕 (사진=재패니안 제공)

     

    이번 재패니안의 특가 이벤트는 이그젝티브 스위트(조석식 포함) 객실을 기준으로 최대 2박까지 적용 가능하며 예약과 숙박이 가능한 기간은 오는 5월5일에서 7월 17일까지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