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롯데호텔 (사진=KRT여행사 제공)
휴양을 즐길 장소를 선택할 때도 여행객의 취향에 따라 낮에 즐길 거리가 많은 '낮에 강한 리조트'와 야경이 멋진 '밤에 강한 호텔'로 분류해보는 것이 좋다.
신년을 맞아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KRT여행사에서 '낮이 즐거운 리조트'와 '밤이 행복한 호텔'을 각각 선정했다. 지난 회 낮이 즐거운 리조트 7곳에 이어 이번에는 환상적인 객실과 더불어 수려한 야경을 뽐내는 밤이 행복한 호텔 6곳을 소개한다.
◈ 제주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 (사진=KRT여행사 제공)
우리나라의 대표 휴양지 제주도에서도 야경이 아름답기로 이름 높은 호텔이다. 특히 밤에도 이용할 수 있는 해온스파는 제주 롯데호텔의 명물이다. 사계절 온수풀인 야외수영장에서 휴식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파도가 하얗게 부서지는 프라이빗 비치와 이국적인 풍차정원도 하이라이트다. 또한 80평 규모의 키즈월드가 밤 10시까지 운행돼 어린이는 어린이대로 마음껏 뛰놀 수 있다.
◈ 일본 아소팜 빌리지
일본 아소팜 빌리지 (사진=KRT여행사 제공)
일본 아소의 대자연을 활용한 건강 테마파크로 아소산에 둘러싸인 450동의 원형돔 스타일의 스머프 마을이 특징이다.
공예마을, 건강의 숲, 동물왕국, 아소화산온천, 치즈공방, 과자공방, 우유공방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아소산에서 재배되는 건강한 재료를 기본으로 한 12개국 100여종의 월드키친과 더불어 머드탕, 와인탕, 실내탕, 한방약탕등 다양한 온천탕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아름다운 여름밤을 수놓은 '별의 일루미네이션'과 별빛 아래서 즐기는 노천탕으로 이름이 높다.
◈ 괌 롯데호텔
괌 롯데호텔 (사진=KRT여행사 제공)
지난해 오픈한 신상 호텔인 괌 롯데호텔은 번화가인 투몬베이의 플레져 아일랜드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한국 브랜드의 특급호텔이다.
지상 18층 규모의 타워윙과 아일랜드윙 두개 건물, 약 220여개 객실로 구성돼 있으며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겸비한 인테리어가 장점이다. 타워윙의 오션프론트 디럭스룸의 경우 전객실 오션뷰로 아름다운 투몬베이가 한눈에 보이는 뛰어난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가족여행에 좋은 패밀리 스위트룸과 취사가 가능한 주방시설, 괌의 리조트 중 가장 뛰어난 수준의 조명과 조경을 갖춘 야경이 아름다운 인피니티풀 등을 구비하고 있다.
◈ 푸켓 칼리마 리조트
푸켓 칼리마 리조트 (사진=KRT여행사 제공)
푸켓에서 가장 유명한 빠통지역에서도 전망, 객실, 조식 등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특급 리조트다.
지난 2012년 오픈했으며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는 물론 언덕 위에 위치해있어 수영장에서 내려다보는 바다 전망이 환상적이다. 또한 푸켓의 나이트라이프와 야시장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빠통시내까지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해 접근성이 높다.
◈ 시드니 제놀란 케이브 롯지
호주 시드니 제놀란 케이브 롯지 (사진=KRT여행사 제공)
유럽의 아늑한 산장에 온 듯한 느낌의 '산장형 호텔'로 깔끔하고 아늑한 객실과 더불어 별자리를 만끽할 수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별자리 투어(Star Seafching Tour)로 가족 간의 특별한 경험을 만들수 있을 뿐 아니라 호주의 맑은 공기와 자연환경 속에서 온전히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저녁마다 열리는 레드와인 나이트 파티(NIGHT PARTY)도 또 다른 즐거움이다.
◈ 파리 디자인호텔 르아(LE A)
파리 부티크호텔 르아(hotel le a) (사진=KRT여행사 제공)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화이트 톤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부띠크 호텔로 로비에는 각종 미술품이 전시돼 있다.
지하철역이 가까워 관광하기에도 편리하며 특히 파리의 중심인 샹젤리제에 위치해 아름다운 야경을 체험할 수 있다. 영화배우 다니엘 헤니도 자주 이용한다고 알려져 있다.
해당 지역별 리조트 상품은 KRT여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kr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협조=KRT여행사(일본 02-2124-5555/ 괌 02-2124-5533/ 대양주 02-2124-5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