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화려함만이 럭셔리의 필요충분조건은 아니다. 눈부신 에메랄드 빛 바다를 곁에 두고 설탕보다 고운 백사장을 거닐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장밋빛 미래를 설계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달콤한 허니문이 완성된다.
아야다 리조트는 말레 섬을 기준으로 남단에 위치한 Gaafu Dhaalu Atoll에 위치해 있다. Gaafu Dhaalu Atoll은 불규칙하긴 하나 대체적으로 둥근 형태의 아톨로 규모가 제법 큰 아톨이다.
몰디브에서 단 4곳 밖에 없는 국내선 중 하나가 이곳에 위치해 있어 말레 국제공항에서 항공으로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다. 하지만 이것으로 끝이 아니다. 아야다 리조트까지는 또다시 보트로 1시간을 이동해야 한다.
인도양에 흩뿌려진 2,000여개의 섬 가운데서도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이곳은 넓은 라군과 새하얀 산호 모래사장, 울창한 열대숲을 지키며 명성에 걸맞는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때문에 리조트 어디서나 편안하고 여유롭다. 객실도 마찬가지. 112개의 객실은 8가지의 타입으로 나뉘는데 모든 객실에는 개인풀과 서라운드 시스템, LCD TV, ipod 연결단자, Wi-Fi, 에스프레소머신, 와인셀러 등이 공통적으로 구비되어 있다.
물론 객실 내 Wi-Fi와 공용 구역 Wi-Fi는 무료다. 몰디브 전통방식의 카잔(코코넛 잎을 말려 우리나라의 초가집처럼 얹은 지붕) 형태의 외관과 달리 내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함을 추구한 인테리어와 침대, 선베드 등으로 전혀 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8개의 트리트먼트 룸이 마련된 AySpa에는 사우나, 스파욕조, 스팀룸, 터키식 목욕탕 등이 마련되어 있다. 핫스톤 마사지를 비롯해 얼굴 트리트먼트, 바디 스크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이용자가 많을 것에 대비해 미리 예약 하는 것이 좋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레스토랑 및 바, 카페도 7군데나 된다. 뷔페식의 메인 레스토랑을 비롯해 지중해식 요리가 가능한 라군 레스토랑, 아시안 음식을 선보이는 파 이스트, 와인과 쿠바산 시가로 여유를 즐기게 해주는 와인&치즈 아일랜드 등에서 다양한 식사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매주 월요일 Zero Degree 풀바에서 펼쳐지는 칵테일 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칵테일 그리고 카나페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허니문 전문여행사인 해피허니문클럽은 한국 허니무너를 대상으로 6성급 호텔인 아야나 리조트의 3박 이용 시 무료로 1박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해 두고 있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www.tourcn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