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 파리 허니문 (사진=월드스냅 제공)
최근 들어 신혼여행지로 더욱 인기가 높아진 유럽. 많은 신혼부부들이 유럽만이 지니고 있는 클래식하고 자유로운 매력을 선망하며 유럽으로 허니문을 떠나고 있다.
유럽 신혼여행의 기본은 파리와 스위스가 포함된 일정이다. 신혼부부가 가장 많이 선호하는 일정이기도 하다.
파리에 도착하면 낮에는 몽마르트 언덕, 루브르 박물관과 노트르담 사원, 베르사이유 궁전 등을 둘러보게 된다.
또 밤에는 화려한 불빛으로 수놓아진 샹제리제 거리를 만끽할 수 있다. 파리의 아름다운 야경이 한 눈에 보이는 에펠탑에 오르는 것도 좋고 센 강 위를 유람하는 바토무슈를 타고 파리 시내에 둘러싸인 에펠 탑의 자태를 즐길 수도 있다.
스위스에서는 아름다운 알프스 대자연의 축복이 느껴지는 인터라켄 융프라우를 산악열차 등을 이용해 등정할 수 있다. 더불어 스위스 속의 작은 스위스라 불리는 호반도시 루체른(루째른)에서 유럽에서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도시 풍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프랑스 파리 허니문 에펠탑 풍경 (사진=월드스냅 제공)
파리와 스위스 허니문 관련 상품으로는 유럽 허니문 전문여행사 꿈꾸는여행의 '파리·스위스 7일 디럭스 허니문'이 있다.
이번 꿈꾸는여행의 '파리·스위스 7일 디럭스 허니문' 상품은 계획과 리서치에 지친 예비부부를 위한 실속 허니문 상품으로 엄선된 호텔과 식사에서 전문 가이드 서비스까지 모두 갖췄다.
또한 에펠탑 야경과 파리 전경을 볼 수 있는 몽파르나스 타워에서의 디너, 스위스 융프라우 등정 비용과 퐁뒤 식사를 특전으로 포함했다.
특히 꿈꾸는여행은 내년 상반기 봄부터 여름까지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2015년 조기예약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꿈꾸는여행의 유럽 허니문 패키지인 '디럭스 허니문'을 60일 전에 예약(입금일 기준)할 경우 커플 당 30만의 할인 혜택을 누리면서 보다 부담 없이 유럽 신혼여행을 떠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혜택으로 앨범 포토북과 휴대용 모바일 보조배터리가 선물로 증정된다.
파리 신혼여행 루브르박물관 스냅사진 (사진=월드스냅 제공)
이와 더불어 파리, 피렌체, 프라하 등 유럽의 대표 로맨틱 도시들을 배경으로 수준 높은 스냅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유럽 허니문 스냅 맞춤설계'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꿈꾸는여행의 '2015년 조기예약 프로모션'은 신년 6월3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신혼여행 기간은 2015년 3월부터 8월까지다.
문의=유럽 허니문 전문여행사 꿈꾸는여행(02-771-1932/
www.nicetri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