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한국인의 사랑을 한 몸에 '무푸시 리조트(Moofushi Resort)'

  • 0
  • 0
  • 폰트사이즈

여행/레저

    한국인의 사랑을 한 몸에 '무푸시 리조트(Moofushi Resort)'

    • 2014-12-09 13:40
    • 0
    • 폰트사이즈

    자연친화적인 분위기에서의 크리스챤 허니문 어때요?

    (사진=무푸시 리조트 제공)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탁 트인 자유를 만끽하기엔 몰디브만한 곳도 없다. 자연과 스스럼없이 어우러진 리조트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행복한 허니문을 꿈꾼다면 몰디브의 무푸시 리조트(Moofushi Resort)가 제격이다.

    몰디브의 럭셔리 리조트인 할라밸리를 운영하고 있는 콘스탄스 호텔그룹의 두 번째 리조트인 무푸시는 특히 최적의 다이빙 포인트로 세계 각국의 다이버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몰디브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30분 정도 이동하면 아리아톨에 위치하고 있는 무푸시 리조트와 조우할 수 있다.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며 자연과 어우러져 우아한 멋을 뽐내는 무푸시 리조트의 라군 빛이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올인클루시브로 다채로운 시설이 구비돼 있어 여행객들은 리조트에서 머무는 동안 한시도 지루할 틈이 없다.

    (사진=무푸시 리조트 제공)

     

    객실을 살펴보면 타입별로 비치빌라, 워터빌라, 시니어워터빌라 3가지 타입으로 나뉘는데 모든 객실에 에어컨, 선풍기, 와이파이 존, 미니바, 금고, 라이프 자켓 등이 비치돼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섬 중앙의 숲길에는 비치빌라 24채가 줄지어 서 있다.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좌측에는 세면장과 사워장이, 우측으로는 미니바와 옷장이 시야에 들어온다. 나무를 재료로 꾸며진 내부 인테리어가 다소 소박하지만 자연스럽다.

    워터빌라는 섬의 좌측과 우측에 56채가 위치해 있는데 각 빌라에서 바라보는 라군뷰가 제각각이다. 빌라별로 데이베드 2개와 티테이블 의자 3개가 준비돼 있으며 현관문 외에 라군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 곧장 바다로 나갈 수 있다.

    특히 무푸시는 올인클루시브로 수영장과 다이빙, 스노클링, 무동력 수상스포츠, 부티끄 등 리조트 내에서 즐길거리가 풍부하다. 특히 최고의 수중 풍광으로 천혜의 환경을 뽐내는 다이빙 포인트는 다이빙 마니아들의 발길을 이곳으로 돌리게 한다.

    (사진=무푸시 리조트 제공)

     

    각종 해양스포츠로 하루를 보냈다면 스파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6개의 싱글 트리트먼트 룸과 2개의 더블 트리트먼트 룸, 요가 파빌리온이 갖춰진 스파시설은 가족여행객과 허니무너들에게 인기 만점이다.

    메인 레스토랑인 만타 레스토랑은 전식 뷔페이며 최근 다양한 동양음식이 제공돼 아시아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다. 뷔페식이 지겹다면 만타 레스토랑 옆에 위치하고 있는 알리지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저녁식사를 즐기면 된다.

    (사진=무푸시 리조트 제공)

     

    카푸치노로 유명한 무푸시의 만타바와 메인수영장 뒤편에 위치한 토템바도 수영을 하고 난 뒤 잠시 휴식을 취하기에는 안성맞춤이다.

    취재협조=허니문리조트(02-548-2222/www.cbshoneymoon.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