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허니문리조트가 추천하는 파레사 풀빌라는 푸켓 섬의 서쪽 까말라 비치 절벽 위에 자리하고 있다. 파레사는 산스크리트어로 '천국의 천국'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데, 그 뜻만큼 아름다운 절경과 최고의 풀빌라를 자랑한다.
절벽 위에 건축되어 있기 때문에 해변에서는 볼 수 없는 절경을 연출하는 파레사는 안다만해를 배경으로 타이 남부의 전통 홈 스타일과 현대 건축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모든 빌라가 정면으로 180도에서 270도까지 파노라믹한 오션뷰가 연출되고 있으며, 풀빌라 뒤쪽으로는 울창한 열대림이 펼쳐져 있다.
49개의 럭셔리하고 우아한 풀빌라는 25m에 이르는 초대형 개별 풀장을 가지고 있다. 빌라는 언덕에서 바다를 아래로 향해있는 구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웃도어 욕조와 사우나 룸, 야외 베란다, 야외 샬렛 선라운지 등 최고의 편의 공간을 갖추어 놓았다.
(사진=허니문리조트 제공)
4곳의 레스토랑 역시 최상의 식재료만을 엄선해 세계 최고의 요리를 제공한다. 메인 레스토랑인 디아블로는 알라캇 조식과 이탈리안 중/석식을 제공한다.
태국왕국의 특별한 타이퀴진을 맛보고 싶다면 파레사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탈룽 타이를 찾아야 한다. 최대 24명까지 프라이빗한 다이닝도 가능해 그 어느곳에서도 맛 볼수 없는 맛의 향연을 느낄 수 있다.
별도로 요청 시 프라이빗 디너파티도 가능한데 인피니티 익스피어린스는 최고의 알프레스코 다이닝을 제공한다.
문의=허니문리조트(02-548-2222/
www.honeymoonresor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