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설질(雪質) '남다른' 일본 니세코 스키·온천 여행



여행/레저

    설질(雪質) '남다른' 일본 니세코 스키·온천 여행

    • 2014-11-21 10:29

    재패니안, '료칸 모쿠노쇼우 자유여행 4일' 상품 소개

    (사진=재패니안 제공)

     

    '파우더 스노우의 성지'라 불리는 일본 니세코는 산세가 험한 산악지대로 알려져 있지만 눈의 질감이 훌륭해 매년 스키 마니아들이 스키를 즐기러 찾아오는 곳이다.

    니세코의 눈은 질감이 솜털처럼 보송보송하고 스키를 타다 넘어져도 다칠 위험이 적을 정도로 푹신하다. 더불어 니세코의 뛰어난 경치도 많은 이들이 니세코를 찾는 이유 중 하나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니세코에 방문하면 스키와 함께 꼭 해봐야 하는 것이 바로 니세코 온천이다. 니세코에 지난 2013년 7월 문을 연 럭셔리 료칸 '모쿠노쇼우'는 니세코 온천을 즐기기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니세코 최대 온천마을인 니세코 콘부온천에 자리 잡고 있는 료칸 모쿠노쇼우는 깊숙한 숲 속에 있어 조용하고 여유로운 휴양을 누릴 수 있는 매력적인 료칸이다.

    특히 료칸에서 니세코의 대표적인 스키장인 니세코 안누프리 국제스키장을 연결하는 무료셔틀버스도 이용할 수 있어 스키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이곳의 이점이다.

    료칸 곳곳에는 예술작품이 전시돼 있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니세코의 맑은 공기와 맛있는 물, 풍요로운 자연을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모쿠노쇼우의 객실은 총 25개로 전망노천탕과 사우나가 딸린 객실, 히노끼탕이 딸린 객실, 노천탕 딸린 스위트객실 등 7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모든 객실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노천탕이나 히노끼탕이 갖춰져 있지 않은 객실에 머무는 투숙객은 가족 혹은 연인과 마음 편하게 전세탕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료칸 모쿠노쇼우에서는 일식을 기본으로 재철 식재료를 푸짐하게 사용한 가이세키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일본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에서 '니세코 료칸 모쿠노쇼우 자유여행 4일' 상품을 선보인다. 료칸 모쿠노쇼우 1일 숙박권 및 조석식, 호텔 몬테레 에델호프 삿포로 2일 숙박권, 대한항공 왕복 항공권, 호텔 뷔페 레스토랑 하푸나 석식 이용권, 맞춤일정표 등을 포함한다. 자세한 내용은 재패니안 홈페이지(www.japania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