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몰디브에서 보기 드문 대규모의 리조트인 쿠라마티는 현지법인인 유니버설 그룹이 운영하는 곳이다. 쿠라마티는 수상비행기로 말레공항에서 20분 남짓한 거리에 위치한 섬으로 타 리조트에 비해 원시 시대처럼 수풀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6개의 레스토랑과 바·라운지 등에서 인도 전통 요리부터 바베큐 그릴, 시푸드 등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섬 한가운데의 수풀 사이에는 고용 수영장이 널찍하게 자리하고 있어 고즈넉한 분위기가 독특하다.
290실에 달하는 객실은 워터빌라, 워터빌라 위드 자쿠지, 허니문 풀빌라 등으로 다양하며 이용 기간과 객실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다.
해피허니문클럽에서 준비한 쿠라마티 리조트 상품은 12월, 4박6일 일정을 기준으로 워터빌라가 275만원부터이며, 워터빌라 위드 자쿠지가 295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허니문 풀빌라는 335만원부터다.
(사진=해피허니문클럽 제공)
3박을 예약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3+1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며, 객실 타입에 따라 Haruge, Malaafaiy, Rarivalhu 레스토랑에서 조·중·석식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외한 수입 리커와 소프트 드링크, 50여종의 알코올, 생맥주 등 역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노클링 장비와 윈드 서핑을 체험할 수 있으며, Rasdhoo 섬 방문과 선셋 크루즈도 포함된 가격이다.
내년 봄 허니무너들을 위해 해피허니문클럽에서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조기 예약 시 최저가 항공을 보장하며 다양한 혜택이 함께 주어진다.
문의=해피허니문클럽(02-771-0808/
tourcnn.co.kr)